직구 여러번 했지만 귀찮아서라도 주문취소나 반품은 한 적이 한번도 없었는데,
주문한 상품 중에 몇가지가 품절이라고 연락이와서,
대체할 만한 상품을 다시 고르려고 주문취소&환불 해주면 다시 주문하겠다고 문의메일을 보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제가 직접 취소할 수가 없더라고여. 외국사이트는 이런게 좀 불편한듯 ㅠㅠ
품절됐다는 메일을 23일에 받고, 바로 그날 주문취소 요청을 했고, 24일에 취소해준다는 답장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이틀이 지나도 웹사이트의 주문란은 'processing' 중이어서
25일에 언제쯤 취소환불처리가 완료되나 문의했는데 읽씹이네여-_-
그래 한국보단 좀 느리겠지 싶어서 기다리는중인데 오늘까지도 'processing'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U 국가에서 직구 해보시고 취소, 환불하는데 어느정도 걸리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