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상위 1%가 되려고 노력하는 99% 맥크리 만난 이야기
게시물ID : overwatch_2415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고래들의노래
추천 : 0
조회수 : 687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6/07/28 17:52:21
최근에 일어난일인데 빠대 하나무라 B 거점 공격에서 메르시로 힐하다가 정면 2층에서 맥크리를 마주쳤습니다. 
리퍼유저였던 저는 맥크리가 얼마나 아픈지 잘알고 있었기에 좌우로 왔다갔다 안맞을려고 기를 쓰며 딱총을 쏴댔죠. 
몇대 맞은 맥크리는 그대로 2층 왼쪽으로 도망가더군요. 그런데 그대로 도망간줄 알았던 맥크리가 오기가 생겼는지 다시한번 돌진해오더라고요? 
매꾸리의 체력이 얼마없다는 걸 안 저도 정면으로 맞붙었고 결과는 메르시의 승리. 
여기서 끝난다면 좋았겠지만 문제는 이 장면이 그대로 POTG에서 떠버렸다는 거죠. 그러자 상대방 맥크리는 정신 승리를 하기 시작합니다. 
'피통이 별로 없어서 어쩔 수 없었다.' <- 영상나오기 이전시점에 풀피로 1 : 1 했잖아? 
'50점대 주제에 감히 60점대 유저에게 말대답이냐.' <- 왘ㅋㅋㅋㅋ 여기서 정신이 아찔해지더라고욬ㅋㅋ 50점대는 닥치고 짜져있어라는 식의 말언을 70~80점대가 그러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유독 60점대, 그것도 후반대가 아닌 초, 중반대를 유지하는 애들이 유독 저런 마인드를 가지고 게임하더군요. 
도데체 왜 그런 마인드로 게임하는지 모르겠어요. 자신보다 등급이 낮은 유저라도 충분한 실력을 가지고 있을 수 있을텐데 말이죠.

출처 그리고 어이없는 것은 그 맥크리도 일주일 전엔 59점으로 50점대 였다는 것이죸ㅋㅋㅋ 키야 상위 1%가 되려고 노력하는 99%! 개구리 올챙이적 생각못 하나봐?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