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얘들은 패치가 왜이리 극단적인지
게시물ID : overwatch_4480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괄호군
추천 : 1
조회수 : 865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7/01/06 16:50:53
똥망패치로 유명한 블리자드 성질이 옵치에도 계속되는듯.

솔직히 파라도 생존율만 높여주면 되는걸 안그래도 센 데미지 더 세게 한것도 웃기고
젠야타 아나의 경우도 부조화나 수류탄이 문제라면 100에서 70프로 정도로 너프하면 될걸 50프로로 썩둑

패치를 단계적으로 해나갈 생각을 해야지 언제나 너무 크게 칼질을 해요

걸과적으로 젠야타는 이속이 극악하게 느려도 부조화랑 딜량때문에 힐이 딸려도 써온건데,
3탱메타에 딱히 딜도 크게 소용없어지고, 부조화까지 약해진마당에 힐량이 딸리는데다가 궁조차도 아나 수류탄한방에 무력화되니 똥픽취급당하잖습니까.

아나 문제도 결국은 수류탄 힐량이 문제가 아니라 힐밴자체가 문제인건데 그쪽은 손댈 생각도 않고 70프로도 아니라 50프로를 깎아버리니....

호그도 그렇죠.
이미 판정 하향을 한번 한 상태고 
현 유저들은 판정자체에는 이제 큰 불만은 없죠. 문제는 길이와 아직 약간 남아있는 핑때문에 생기는 훅의 오류들 수정인데
아예 못쓸물건을 만들어놓음.

디바의 경우도 말도안되는 상향후에 또 말도안되는 하향.

솔저랑 파라가 적에 같이 있으면 정말로 극악이겠네요

워3도 스2도 디아도 돌겜도
패치후면 똥망 혹은 op
언제나 그래왔는데 

정말 패치할때 수치조정을 한번만 더 생각해보고 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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