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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섭에서 루시우 해봤는데 생각보다 힘들더라구요..
게시물ID : overwatch_5014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겨울하루살이
추천 : 0
조회수 : 389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7/03/19 01:25:12
일단 힐범위 궁범위 줄어든게 너무 큰것 같아요.

힐범위가 30m -> 10m 로 줄어들어서 1/3 이라고 생각하지 쉽지만

사실 평면 면적으로 따져보면 1/9 이고 부피로 따지면 1/27 이죠.

15~20m 정도였으면 차라리 어땠을까 싶네요.

10m 면 거점 하나도 채 커버하기 힘든 범위입니다.

정 가운데 있어도 구석 부분에는 힐이 안들어가요.

힐량이 늘어나서 힐 자체는 어느 정도 커버가 되지만

아군 딜러나 탱커 가까이에서 싸워야 하기 때문에 생존이 더 어렵더군요.

기존 포지셔닝 노하우는 많이 버려야 할 것 같습니다.

이속버프도 범위가 같이 짧아지다보니 뒤쳐진 아군을 데리러 갔다오기도 참 애매하더군요.

그리고 이전에는 궁범위와 힐 범위가 같아서 몇명이 궁을 받을 수 있는지 크로스헤어쪽 인디케이터로 바로 알 수 있었는데

지금은 그냥 짐작으로 써야하니 그게 불편하네요.

투사체 속도 증가한 건 좋더군요.

확실히 이전에 비해 데미지 넣기는 좀 더 수월하네요.

종합해보면 예전만큼 루시우를 자주 쓰지는 않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힐 능력 자체보다도 생존이 어려워지고 손을 많이 타게된게 크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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