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랐으면 더 좋았을 뻔.
무승부를 줄인다고 해놓고
무승부의 가능성을 완전 없앤 꼴
첨에 얼마나 점령을 했는 지 여부에 따라서 승패가 갈린다고 했을 때
아 이전에 만들어 놨던 점령 3칸을 이렇게 써먹는구나 감탄함
근데 패치 후 보니 퍼센트?
0퍼면 0.1초 밟아도 이겨?
방벽캐 수비캐만 잔뜩 들고와서 거점에서만 싸워라는건지 뭔지
만약에 0퍼 점령으로 겜을 끝냈을 때는 걍 졌다고 생각하는 게 빠름ㅋㅋ..
무승부의 희망조차 없음
엉엉
반대로 상대가 0퍼로 점령 끝내면 개이득이긴 하지만
....
그 와중에 개이득인 솜브라?
현 점령 시스템의 장점
개트롤들과 이별이 빨라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