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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전 거점 점령의 경우 퍼센트 보다는 1,2,3칸 획득 여부로 승패를
게시물ID : overwatch_5173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망고를유혹
추천 : 4
조회수 : 552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7/04/20 02:08:29
갈랐으면 더 좋았을 뻔.

무승부를 줄인다고 해놓고
무승부의 가능성을 완전 없앤 꼴


첨에  얼마나 점령을 했는 지 여부에 따라서 승패가 갈린다고 했을 때
아 이전에 만들어 놨던 점령 3칸을 이렇게 써먹는구나 감탄함


근데 패치 후 보니  퍼센트?
0퍼면 0.1초 밟아도 이겨?





방벽캐 수비캐만 잔뜩 들고와서 거점에서만 싸워라는건지 뭔지

만약에 0퍼 점령으로 겜을 끝냈을 때는 걍 졌다고 생각하는 게 빠름ㅋㅋ.. 
무승부의 희망조차 없음

엉엉

반대로 상대가 0퍼로 점령 끝내면 개이득이긴 하지만
....


그 와중에 개이득인 솜브라?








현 점령 시스템의 장점
개트롤들과 이별이 빨라짐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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