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메르시 똥캐라는 얘기를...
게시물ID : overwatch_5645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싱크로
추천 : 6
조회수 : 489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7/08/20 15:10:32
계속 하시는 건가요?

말씀의 요점은 알겠습니다. 고티어에서는 메타상 메르시의 역할에 한계가 있으며, 그 원인은 캐릭을 운용하는 개개인의 능력보다 캐릭 자체의 성능부족이 크다. 그러므로 메르시를 고집하는 것은 팀에 절대적으로 마이너스이다. 루슈나 아나, 젠야타가 가진 성능이 메르시보다도 월등한데 굳이 메르시를 고집하며 팀원들에게 피해를 주고자 하는지 이해할 수 없다.

잘알겠습니다. 오리지널 본 심해 현지인이라 아직 이쪽 아랫동네에선 그래도 지원가중 메르시를 가장 선호하고 있어 고티어에서 벌어지는 일은 짐작도 못하겠지만 어쨌든 무슨 말씀을 하시는지는 잘 알겠습니다.

그런데 제가 궁금한건, 느끼시겠지만, 이 게시판에선 여전히 메르시가 좋다고 느끼고 메르시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중엔 저같은 심해인도 있고 님같은 고티어도 있을겁니다. 한 가지 확실한 건, 님의 '메르시 똥캐' 의견에 대해 동의를 하지 않는 사람들이 더 많다는 겁니다. 님께서도 느끼고 계시듯.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곳 사람들이 님의 의견에 동의하지 않거나 거부감마저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는걸 이미 느끼고 계심에도 불구하고 왜 자꾸  그런 사람들 앞에서 '메르시 똥캐'주장을 지속하느냐 하는 겁니다.

서로의 의견을 나누는 공간이고 그 의견에 대해서 서로 날선 공방이 왔다갔다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서로의 의견이 무엇인지 확인도 했고 결론이 나지 않을 주제임이 확실한데도 계속해서 '메르시 똥캐'주장을 이끌어 가시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님과 생각이 다른 사람들은 님이 계도해야할 대상이 아닙니다. 글들을 주고받는 과정에서 기분도 상하고 말기를 못알아 듣는듯하여 답답함이 가득할 수 도 있다는 건 알겠습니다. 하지만 그건 님과 대화하는 상대방도 마찬가지로 느낄수 있는 감정입니다.

이제 그만하셔도 될것 같네요.

덧.
님 덕분에 간만에 옵치게시판이 활성화된 건 맞는듯합니다. 최근 글도 많이 안올라오고 분위기가 많이 침체되긴 했었거든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