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좀비 보고서-5
게시물ID : panic_9039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가로군
추천 : 3
조회수 : 513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6/08/31 22:17:37

26#

우왕좌왕 하는 사이에 터키는 아수라장이 되어버렸지요.  동유럽의 공백화는 이뤄지지도 않고 있고 유럽은 패닉상황입니다유럽은 그것들을 이제 2의 훈족이라고 부릅니다. 그만큼 두려우면서도 동로마 까지만 점령한 훈족처럼 터키까지만 오라는 일종의 암시가 들어있는 명칭입니다

 

27#

이틀전 열렬한 환송을 받으며  오오스미급 2척과 유라급 3척에 나누어 탄 채 니이가타항을 떠난 육상 자위대 제2사단 병력이 블라디보스토크항에 도착하였습니다. 그들은 상륙 후 신중하게 장갑차를 앞세워 벽을 만든 후 기지를 세웠습니다. 장갑차의 엔진음에 그것들이 모여 들었지만 장갑차의 소이탄으로 순식간에 녹여 버렸습니다. 그들은 앞으로 생존자를 확인하는데 주력할 예정이지만 차후 러시아와의 북방 네 개섬에 대한 소유권 주장을 위한 발걸음을 시작했다는 분석이 다수입니다.

 

28#

호주 브리즈번과 남아공의 케이프타운, 브라질 살바도르에도 좀비들이 출현했습니다. 이제 모든 대륙에 출현한 셈입니다. 다시한번 느끼지만 인류는 재난에 언제나 취약했습니다. 멸망의 카운트다운이 시작된 것인지 새 시대로 가기위한 중간단계인지 우리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만 확실한 것은 지금 당장 교회로 달려가 신께 기도를 올리거나 아니면 모두 빨리 통조림을 사들이고 지하벙커를 파야 한다는 것입니다

 

29#

각 대륙에 새로이 감염체들이 나타남에 따라 서유럽인들이 서둘러 미국으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미국보다 캐나다를 더 선호하며 이유는 감염체들이 추위에 약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심지어는 알래스카로의 이주도 폭증하고 있습니다.

 

30#

한국군이 금일 8시경 65년만에 평양에 진입했습니다. 평양을 지나는 대동강 안에있는 양각도에 무사히 진지를 구축하였습니다. 한국군은 차후 양각도 북쪽에 있는 또다른 섬인 릉라도안의 있는 릉라도51일경기장에 제2 진지를 구축할 계획입니다. 한국군이 평양을 감염자들로부터 탈환한다면 김정은의 생사에 관계없이 근 100년 만에 남북한은 사실상의 통일을 한 것이 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