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셀레스티아를 다른 시각으로 보기
게시물ID : pony_3501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프로숨쉼이
추천 : 4
조회수 : 547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3/02/28 17:24:12

설정 짜맞추기 놀이임. 안맞는데 있어도 양해좀

셀레스티아의 학교 입학시험 때, 셀레스티아는 트와일라잇이 폭주하는 모습을 보고 심상치 않은 기운을 느꼈습니다. 트와일라잇이 자신의 자리를 이을 새로운 공주가 될 것 같다고 생각하게 되었는데

이미 불로불사의 몸을 가진 셀레스티아는 그걸 넘기고 싶지 않았습니다. 셀레스티아는 트와일라잇이 커서 자신을 쫓아낼 수 있기에, 트와일라잇을 자신의 직속제자라는 명분 하에

지속적으로 감시, 관찰할수 있는 권한을 가지고 트와일라잇의 성장을 방해하기 시작합니다.

트와일라잇이 나이트메어 문에 대한 비밀을 알아냈고, 트와일라잇이 나이트메어 문과 대적하다가 죽어버리기를 셀레스티아는 내심 바랬지만, 나이트메어 문을 이긴다면 트와일라잇은

이퀘스트리아의 영웅으로 받들여질수 있게 되기 때문에 셀레스티아는 트와일라잇을 그 문제에서 최대한 떨어뜨려 놓고 자신의 선에서 그것을 해결하고 민심을 얻으려 했습니다.

하지만 정작 자신이 나이트메어 문에게 당하고, 트와일라잇은 좌천된 곳, 포니빌에서 다섯 친구를 만나고 하필 그들이 재수없게 조화의 원소의 정신을 알려주는 바람에

트와일라잇이 나이트메어 문을 물리칩니다. 그리고 가장 강한 마법, 조화의 원소가 트와일라잇의 손에 넘어가게 됩니다. 이 일 후로 셀레스티아는 트와일라잇을 제거할 계획을 짜기 시작합니다.

셀레스티아는 트와일라잇이 나이트메어 문을 물리쳤다는 사실을 덮고, 포니빌에 사는 한낱 시민에 불과하게 만들어 버립니다.

캔틀롯으로 불러온다면 보다 똑똑한 캔틀롯 사람들이 트와일라잇을 알아볼 수 있기 때문이죠. 포니빌 시민들은 그런것에 관심도 없고 알아보려 하지도 않습니다.

포니빌 시민들의 활약아닌 활약으로 트와일라잇은 자신 스스로 자신을 그냥 포니빌 시민으로 인식하게 됩니다.

그리고 포니빌에 사는 그녀를 감시하기 위해 화면을 통해 계속 지켜보고, 그녀의 속마음을 알아내기 위해 편지를 받습니다.

조화의 원소가 다섯 친구들을 의미한다는 것을 알아낸 셀레스티아는 그들을 분란시키기 위해 티켓을 두장만 보냅니다. 예상대로 그들은 싸우는가 싶더만, 화해해 버리고 말죠.

셀레스티아는 계속해서 그들이 그녀를 현명하고 사려심깊은 공주로 알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 티켓을 그들에게 모두 줍니다. 물론 행사에는 함정을 설치해 놓습니다.

행사 날, 지속적으로 받은 편지들을 보고, 그들 각자가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알아낸 셀레스티아는, 포니들에게 애플잭의 음식에 독이 들었다는 소문을 퍼뜨리고,

그녀의 조카에게 메인6에게 못되게 굴도록 명령하고, 파티 사람들에게 핑키를 무시하라고 명령하고, 동물들에게 마법을 걸어 모든 포니를 기피하게 만들고, 직접 손님을 맞으며 트와일라잇과 대화할 기회를 없앱니다.

셀레스티아의 목적은 그녀들의 멘탈을 산산조각내는 것이었지만, 그녀들은 멀쩡했고 우정이 더욱 돈독해진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셀레스티아는 계속 트와일라잇을 괴롭힐겁니다.

시즌2에서 계속-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