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쿠션][닉언죄] 여러분 살려주세요. 심쿵사 당할 것 같습니다.
게시물ID : pony_7053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KardienLupus
추천 : 5
조회수 : 833회
댓글수 : 14개
등록시간 : 2014/07/11 13:51:35

 포니 게시판에서 온리전을 준비하고 있는 얄깔님과 함께 서로 붙어있는 부스/or공동부스를 내기 위해 준비하고 있는 카르디엔입니다.

 포게의 규정상 닉언은 주의해야 하는 일이고, 만약 누군가를 직접적이거나 암묵적으로 언급할 경우 새로운 브로니나 지금까지의 상황을 모르는 브로니들도 글을 보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충분한 설명을 해야 한다는 성문법에 따라 쿠션 제작 작업을 같이 하기로 한 분의 글을 링크합니다. 그분의 글을 일고 제 글을 읽으시면 포니 온리전 준비상황을 좀 더 쉽게 이해하실 수 있을 거에요.
Link : http://todayhumor.com/?pony_70524

 현제 같이 작업을 하기로 한 분과 함께 포니 쿠션을 제작할 준비를 하고 있고, 쿠션 주문 및 온리전 예약-미리 쿠션을 예약하고 온리전에 가서 받아가는 것-위한 홈페이지도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포니 온리전 쿠션은 제작과 온리전 홈페이지 오픈은 동반 작업을 하시는 분이 그림을 완성하신 다음 시작 될 예정입니다. 그러니까 쿠션 제작 및, 수요 조사, 예약 그리고 온리전 사전준비는 며칠 뒤가 되겠군요.

 그런데 한 가지 문제가 생겼습니다. 같이 작업을 하시는 분이 스케치만이 아니라 오늘 완성 된 쿠션 그림을 보내주셨는데, 완성 된 그림을 보는 순간 문자 그대로 심장 근육에 무리가 가는게 느껴지더군요. 살면서 거의 처음으로요. 너무 귀여운 루나 그림에 한동안 심장에 비정상적으로 움직였어요. 줄이면 심쿵사 혹은 씹덕사를 당할 뻔 한 샘이죠.
 하지만, 한 번 문제가 생기면 멈추지 않는 건지 제게는 더 큰 시련이 기다리고 있다는 걸 깨닫게 되더군요. 쿠션 제작을 시작하면 전 몇시간이고 심쿵사 유발 그림을 바라보며 쿠션을 만들어야 할텐데 그때까지 그 귀여움을 보면서 어떻게 버틸지 막막하더군요.

 아래는 같이 작업을 하시는 분의 스케치입니다. 그분이 완성된 그림을 공개하실 때까지 저도 그림을 공개하지는 않겠지만 완성된 그림을 보신다면 분명이 아래 그림처럼 되버리고 마실거에요.

mlfw9406_medium.jpg


현제 제가 공개할 수 있는 스케치 그림. 심쿵사 유발용 암살 무기 루나와 셀레스티아의 스케치입니다.

sd.PNG

ssdsa.PNG


 부탁하나 드릴 수 있을까요? 혹시 제게 Friendship is Manly와 같은 심쿵사 방지용 중화 짤을 찾아주실 수 있나요? 지금 상태로라면 완성버전 루나와 셀레스티아가 내뿜는 귀여움에 심장이 멋을 것 같아요.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