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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gl 4.x 버전 공부중인데요
게시물ID : programmer_270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0xFF
추천 : 0
조회수 : 418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4/04/17 05:4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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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gl을 독학중에 해결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아직 초반이라 삼각형을 그리고있는데

색상 1가지 삼각형을 그리는데 성공했지만

각 꼭지점마다 다른색의 삼각형을 그리려 했습니다

기대 결과는 이렇구요

colour_buffer_result.png


하지만 제 코드에선 이렇게 나옵니다


문제.PNG

이상하게 꼭지점 좌표와 색상이 따로 적용안되고

꼭지점 좌표가 색상을 고대로 따라갑니다

분명 좌표와 색상을 따로 vbo를 만들고 vao에 바인드 해준거 같은데

왜이런 현상이 나타날까요?

좌표와 색상은 이러합니다

GLfloat vertexData[] = {
//X Y Z
0.0f, 0.8f, 0.0f,
-0.8f, -0.8f, 0.0f,
0.8f, -0.8f, 0.0f
};

GLfloat vertexColorData[] = {
//R G B
1.0f, 0.0f, 0.0f,
0.0f, 1.0f, 0.0f,
0.0f, 0.0f, 1.0f
};

강좌를 보면서 하고있는데

강좌에도 좌표나 색상에 문제가있으면 잘 따로 적용했나 보랍니다

제가볼땐 잘한거같은데...안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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