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gl을 독학중에 해결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아직 초반이라 삼각형을 그리고있는데
색상 1가지 삼각형을 그리는데 성공했지만
각 꼭지점마다 다른색의 삼각형을 그리려 했습니다
기대 결과는 이렇구요
이상하게 꼭지점 좌표와 색상이 따로 적용안되고
꼭지점 좌표가 색상을 고대로 따라갑니다
분명 좌표와 색상을 따로 vbo를 만들고 vao에 바인드 해준거 같은데
왜이런 현상이 나타날까요?
좌표와 색상은 이러합니다
GLfloat vertexData[] = {
//X Y Z
0.0f, 0.8f, 0.0f,
-0.8f, -0.8f, 0.0f,
0.8f, -0.8f, 0.0f
};
GLfloat vertexColorData[] = {
//R G B
1.0f, 0.0f, 0.0f,
0.0f, 1.0f, 0.0f,
0.0f, 0.0f, 1.0f
};
강좌를 보면서 하고있는데
강좌에도 좌표나 색상에 문제가있으면 잘 따로 적용했나 보랍니다
제가볼땐 잘한거같은데...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