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제보니 슈로대 음악 좋네요..
게시물ID : ps_1310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나비향
추천 : 0
조회수 : 435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6/07/11 22:26:59
옵션
  • 창작글
그냥 스피커로 듣다가 혹시하는 맘에 핸드폰 이어폰을 패드에 꼽아봤더니 소리가 나오는군요..

스피커로 들을 때는 소리를 작게 해서 배경음악같은 게 잘 안들렸는데(슈우웅 콰과광 이런 소리 너무 커요..) 지금 들어보니 정말 좋군요..

지금것 슈로대 음악 들으면서 좋다고 생각해본적이 별로 없는데 이번 작은 상당히 좋네요..

특히 소울세이버의 배경음악인가?? 그건 정말 불타오르게 만드는 음악이군요.. 다른 음악들도 상당히 좋네요..(연주가 굿!!)

이벤트로 나갔다 들어오는 기체 때문에 부대 조정하는데 시간이 어마하게 걸리는군요.. 거의 한 미션 클리어하는 시간이 걸리는 느낌이..

기체나 파일럿 성향을 봐서 어빌리티 붙히고 이동력 맞추고 우정도나 러브이런거 고려해서 이리저리 맞추다 보면 시간가는지 모르겟다라는..

그래서 부대가 제대로 터지는 느낌이 들 때 기분이 확 살아 오릅니다..

누구는 이동력과 사거리를 무조건 붙히라고 하지만 전 격투계는 격투붙히고 사격계는 사격을 붙히거든요.. 그러면서 격투는 근접이니 회피를 상향시키고 사격계는 명중을 붙입니다..

주력기체라고 생각드는 애들은 크리티컬하고 명중도를 올리고 돌격대장(카운터가 있는 애들)은 리벤지와 더불어서 반격을 붙혀서 데미지를 팡팡터지게 만듭니다..(그런애들은 그냥 부대 앞으로 달려가서 세워놓으면 지가 알아서 펑펑!! 주로 슈퍼계애들을 잘 이용합니다..)

칼비나가 모는 기체 업글되고 나니 우어.. 이건 신세경이군요..(열혈걸고 맵병기 연속행동 붙혀놓으니 그야말로 연속해서 맵병기를 쓸수 있는 행운걸고 노력걸어버리면 꿀맛입니다요..) 스토리에 관련이나 이벤트 관련이면 무조건 업글시키다 보니 칼비나나 토우야가 모는 기체는 풀개조가 끝났네요..(옛날에는 풀개조 특전에 크리특전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없네요.. 그래서 대충 맞춰서 올려주었습니다..)

아직 칼비나 알반을 구하지 못해서 아이비스인가 게랑 붙혀놧는데 위타천 트로피를 따는군요..(위타천 트로피 내용보고 아니 이게 가능해?? 했는데 가능하더군요.. 부대 이동력12에 가속 때리니 성공..)

그러면서 생각한게 이번 슈로대는 맵이 좀 작다라는 느낌이 들더군요..

38화까지 진행했는데 SR포인트가 37 어디서 하나 뻬먹었는지 참..(그래도 꼬박꼬박 딴다고 했는데.. 어디서 말아먹었는지 원.. 2회차에 노려봐야겟어요)

몇화가 마지막인지 모르겠는데.. 이제 종반부로 달려가는 느낌이 듭니다.. 비기너모드로 진행했는데 다음번에는 정상적인 노멀로 진행하고 3회차에 EX-하드를 노려봐야 겠어요..

스토리는 한글화덕분에 몰입해서 하고 있는데 괜찮은 거 같아요.. 사실 슈로대 스토리가 울거먹기 식이 많긴 한데.. 그래도 새로운 기체와 케릭터가 나오면서 신선하게 느껴집니다..

케릭터들이 다 이쁘고 귀여워서 컷신보는 재미가 솔솔 해요.. 되도록이면 컷신 스킵안하고 대화도 유심히 보느라고 더디긴 합니다만.. 2회차 넘어 3회차가면 그냥 퍽퍽 넘기겟죠..(알피미?? 서걱서걱 이거 너무 잔인함.. 볼때마다 소름이 쭈아악.. 귀엽게 생기고 말도 귀엽게 하는데 서걱서걱이라니)

이번 회차전승이 어떻게 되는지 모르겟지만 뭐 일반적인 슈로대랑 같을거라 생각하고 돈도 팍팍 쓰고 있습니다..(pp도 기체와 케릭터에 맞추어 붙혀주고 있습니다만 아직 애매한 애들이 많아서 모아놓고 있는데 엔딩에서 좀 정리하던가 해야 겠죠..)

칼비나는 정말 압권인데.. 이번 슈퍼계의 토우야는 기체나 케릭터가 왠지 칼비나에 비해서 들 터진다라는 느낌이 들어요.. 칼비나는 그냥 뭐.. 옛날 발키리를 보는 느낌이..(발키리 두대면 그 맵은 평정했던 사기기체..)

그리고 슈의 네오그랑존 맵병기는 정말.. 다른애들은 안터지길래 그냥 맘놓고 썻다가 휘말려서 사이버스타가 터질락말락 지경까지 감(그때 검은 고양이 대사가 정말 압권!!)

카이저 파트너로 교복입은 로봇하고 케릭터 쓰는데 처음에는 이거 개그케릭에 기체인가 했는데.. 점점 레벨업을 하더니 개별공격에서 주기체인 카이저는 못터트리는데 부기체인 주제에 자기 맡은 적을 팡팡 터뜨려주더군요.. 신기햇음..

7월 한달은 슈로대 하느라고 정신없을거 같아요..(지난달은 위쳐확장팩하고 용과같이 극으로 좋았는데요..)

컴 개비안하고 플스로 턴한건 정말 잘한거 같아요..

이제 기달리는 것은 FF7리메이크.. 언제나올려나.. 핫핫..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