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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언딘 김윤상 대표, 해양경찰청 고객평가위원인가봐요..
게시물ID : sewol_1571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서이독경
추천 : 13
조회수 : 1009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4/04/24 13:48:26

정확히 무슨 내용인지는 모르겠으나..  정부(해양경찰청)쪽에서 만든자료니까.. 맞겠죠.
고평위(고객평가위원) 대표자로 되어있나봐요.. 

아래 링크 누르면 아래아한글로 된 문서가 다운됩니다.
https://www.google.co.kr/url?sa=t&rct=j&q=&esrc=s&source=web&cd=2&ved=0CDMQFjAB&url=http%3A%2F%2Fwww.gov30.kr%2Fgov30%2Fcmm%2Ffms%2FFileDown.do%3Bjsessionid%3D1703CBDCA94AB904575FC49C163625FF.node01%3FatchFileId%3DFILE_000000000002934%26fileSn%3D0&ei=xJVYU-vQOMPOiAfSlIDoAg&usg=AFQjCNHI2SERpwoY62xGwJTzf-ZjrkWUKA&sig2=23IwBDqu36J-hpUob6-saA&cad=rjt


아래아한글 문서내용입니다.
파일명:  정부3.0 우수사례 최종심사 계획(과장님 검토본).hwp

13.11.7(木), 창조성과담당관

제3회 고객평가위원회

정부3.0 우수사례 최종선정 계획

□ 개 요

일시/장소 : 11.5(목) 14:00~15:20, 5층 중회의실

참 석

- (우리청) 청장님, 기획조정관, 사례소관 과장·계(팀)장 및 주무계장 등

- (고평위) 김윤상 (주)언딘 대표이사 등 12명

주요 내용 : 정부3.0 소개 및 우리청 추진사례 발표·평가

발표 사례

분야

과제명

담당부서

투명한

정부

도로는 안전벨트, 바다는 구명조끼

해상안전과

협업과 소통을 통한 해수욕장 성범죄수사대 성공적 운영

남해지방청

유능한

정부

협업을 통한 신기술 개발로 적조극복 및 시스템 공유를 통한 적조예보 추진

예방지도과

불법조업 외국어선 단속 효율성 제고를 위한 협력강화

경비과

서비스

정부

국민맞춤형 서비스 구현을 위한「우리어촌 힐링데이」

속초서

선진기술 공유 협의체 구축 및 마켓팅場 마련

전략사업과

□ 세부일정

시 간

소요

시간

내 용

비 고

부터

까지

14:00

14:05

5분

기념촬영

 

14:05

14:08

3분

개회선언

사 회 : 창의발전팀장

14:08

14:10

2분

국민의례

국기에 대한 경례만 진행

14:10

14:15

5분

인사말씀

청장님

14:15

14:25

10분

정부3.0 소개

발 표 : 창의발전팀장

14:25

15:05

40분

정부3.0 사례발표

발표시간 : 5분

15:05

15:15

10분

평가 및 제언

고객평가위원회

15:15

15:20

5분

평가결과 발표

최종결과발표

15:20

 

2분

마무리

 

참고 1

 

참석자 명단 - 12명

구 분

성 명

직 책(급)

정책․기획․홍보

송정로

(주)인싸이트 인천 대표

최문영

YMCA 정책기획 실장

최정호

한국해양대학교 교수

해양안전

김윤상

(주)언딘 대표

박찬재

대아고속 부사장 / 포항

이재석

한국레포츠 안전교육팀장

이한범

평택해상(주) 대표

지명철

(주)월명유람선 대표 / 군산

수 산

주해군

원광수산 대표 / 여수

허지혜

시민고객(주부)

산업․환경

이병락

SK 에너지 운영팀 부장

정용근

선박안전공단 강원지부 차장

참고 2

 

우수사례 선정방법

□ 2차 심사기준(고객평가위원 직접평가)

심사지표(배점)

심 사 내 용

과제의 내용(60)

▪ 발표과제의 창의성, 난이도, 효과성 및 확산 가능성

발표의 완성도(20)

▪ 정부3.0 추진내용을 명확하게 전달하였는지를 평가

(도입, 전개 및 정리의 체계성, 발표시간 준수 등)

사전 준비의 성실성과 발표의 충실성

호응도(20)

참석자들의 관심과 호응을 유도하였는지를 평가

1차 심사결과(50%)와 2차 심사결과(50%)를 합산하여 분야별 1건씩 선정

□ 인센티브

구 분

인 센 티 브

분야(투명・유능・서비스) 1위

청장 표창, 포상금 30만원, 성과평가 반영

분야(투명・유능・서비스) 2위

포상금 20만원, 성과평가 반영

□ 향후계획

선정된 사례는 범정부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리청 대표사례로 제출

참고 3

 

고객평가위원회 운영현황

□ 운영 배경

‘국민의 눈높이에 맞춘 해양경찰’이 되기 위해 주요정책과 활동에 대한 국민의 의견을 직접 듣고 개선방안을 모색하고자 구성(‘13.4월)

□ 위원 현황

위원 구성 : 총 30명(정책기획, 해양안전, 수산, 산업․환경 등 4개 분과)

- 교수, 연구원 등 정책 자문역을 수행하는 오피니언 리더그룹 10명

- 해․수산업 종사자 등 현장의 목소리를 전해 줄 정책고객 20명

수산업

여객‧관광업

레저업

조선업

구난업

교수․연구원․주부 등

30명

4명

4명

3명

3명

2명

14명

 위촉 기간 : ’13. 4월 ~ ’14. 3월(1년)

□ 운영 경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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