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명박을 버릴려고하는 자유한국당과 조중동..
게시물ID : sisa_102366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Desert_Fox
추천 : 53
조회수 : 4173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8/02/19 12:23:08

기자 : 최순실 씨에게 중형인 징역 20년이 선고됐다. 박근혜 전 대통령도 공범으로 중형을 피하기 어렵다는 분석이 나온다. 앞으로 자유한국당 지방선거 전략이나 민심과도 직결될 것 같다. 어떻게 보나?


홍준표 대표 : 박근혜 전 대통령은 출당시켰다. 스스로 탈당한 이명박 전 대통령 수사에도 우리 당의 입장에선 언급하지 않는다. 한 분은 출당이 됐고 한 분은 탈당을 했다. 우리 당과는 무관하다.


기자는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해 물었는데 홍준표 대표는 두 전직 대통령을 묶어서 대답했습니다. 부패 혐의로 법원의 재판을 받거나 검찰의 수사를 받는 두 전직 대통령에게 자유한국당이 엮이고 싶지 않아서 그런 대답을 했을 것입니다.


특히 최근 이명박 전 대통령에 대한 검찰의 수사가 급진전하면서 홍준표 대표가 이명박 전 대통령과 거리두기를 하고 싶었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명박 전 대통령에 대한 홍준표 대표의 발언이 좀 놀랍습니다. “우리 당과는 무관하다”는 말이 상당히 매정하게 읽힙니다.




http://v.media.daum.net/v/20180218144604420


다음은 중앙일보 칼럼




ㅡㅡㅡㅡㅡㅡㅡㅡ


저쪽에서 봤을때 자유당 및 극우진영을 살릴려면 '이명박,박근혜 버리고 가자'고 계산하는거같습니다


이명박은 자유당에게 '너네 나좀 살려다오. 나 버리면 보수 세력 전체가 궤멸 될수있다'며 같이 엮을려는 분위기인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