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도덕적으로 책임 져야 하는게 아닌가?
게시물ID : sisa_103230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clean-korea
추천 : 2
조회수 : 774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8/03/15 16:43:54

결혼식 전날에도 예비신부(간호사)와 레지던트의사 호텔에 갔다.

결혼후전 부터 결혼후까지 계속 아내와 의사가 호텔에 있는 장면 목격했다고..
 
 "불륜으로 한 가정을 파탄낸 의사, 의사자격 있는가?"라고 적혀있다. 간호사인 전 아내가 같은 병원 레지던트와 불륜을 저질러
이혼에 이르게 됐다는 주장이다.

그는 "저의 전 아내는 서울 모 병원 간호사였고 상간남 역시 같은 병원 레지던트"라며 "그들의 불륜으로 인해 한 가정이 파탄났다"고 적었다.

이어 "결혼식 전날까지도 호텔에 가는 등 그들은 결혼 전부터 후까지 여러 호텔을 다니며 불륜을 저질렀다"며 "지금까지 단 한번의 사과도
없이 뻔뻔하게 의료 행위를 하고 있다"고 하소연했다.

그러면서 "비윤리적인 이 의사에게 강력한 징계를 병원 측에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1인 시위는 최근까지 이어졌으나 15일 현재 멈춘 상태다. 하지만 그 내용이 알려지면서 뒤늦게 공분을 사고 있다.

해당 병원에서 간호사로 근무하던 전 아내는 현재 퇴사 상태로 전해진다. 레지던트는 이 병원에 아직 재직 중이다.

남성의 주장처럼 전 아내가 레지던트와 불륜관계였다고 해도 현실적으로 병원 측에서 처벌하는 것은 어렵다고 밝혔다.

병원 측 관계자는 15일 CBS노컷뉴스와의 통화에서 "개인적인 사안이라 입장을 밝힐 수 없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병원 차원에서 대처나 처벌할 수 있는 것은 없다"며 "해당 레지던트에게 주의 정도를 준 것으로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결혼따로, 스섹파트너 따로 말세다 말세
 
http://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rankingType=popular_day&oid=079&aid=0003079228&date=20180315&type=1&rankingSeq=2&rankingSectionId=102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