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명박과 이재명
게시물ID : sisa_103970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또공돌이
추천 : 39
조회수 : 1819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8/04/06 18:00:47
옵션
  • 창작글
이명박과 이재명
 

 

이명박! 너무나 유명한 사람!
“여러분 이거 다 거짓말인거 아시죠?”
대국민 사기질로 대한민국을 철저하게 털어먹은 도둑놈을 넘어 완전 날강도~
 

이러한 이명박 못지않은 사람이 나왔으니 그 이름이 이재명이다.
출세 지향적인 본능으로 그 목적을 달성코자 수단방법 안 가리고 온갖 지저분한 짓을 다함.
 

항간에 떠도는 유치찬란한 소문이 난방열사와의 관계인데, 그 압권가짜 총각으로 잘 놀고는 난방열사에게 마약(대마초)건으로 인정사정없이 협박하는 후안무치한 행동을 함.
이러한 소문에 당시 이회창이 총재로 있던 자유선진당의 윤혜연 부대변인이 ‘난방열사 스캔들’ 관련 논평을 내고 해당 정치인을 향해 책임 있는 행동을 촉구 했던 바!
 

여기서 윤혜연 부대변인이 논평을 하면서 그 당사자에 대해 이름이라든지 구체적으로 지목한 것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그 당사자란 사람이 어떻게 자기라는 것을 알아채고 득달같이 성남시장실 전화로 윤혜연 부대변인의 휴대폰에 전화하여 약 10분 동안 차마 옮길 수 없는 막말과 반말로 협박공갈을 치는 바람에 윤혜연 부대변인이 그만 까무러쳐 병원으로 실려 감. 그때가 2010.11.17일
 

그런데 윤혜연 부대변인이 호호호 하는 순 아가씨 출신이 아니라 육군 대위 출신으로 나름 강단이 있는 여성이었는데도 불구하고 혼절한 것이 아마 총알보다도 그 협박공갈이 더 무서웠던 것 같은데 이재명 인생의 백미다.
난방열사와 윤혜연 부대변인에게 자기가 변호사인 것을 강조하였고 특히 공당의 부대변인에게는 나이도 자기보다 어린 거하면서 반말로 쌩깜.
 

변호사(법조인)? 단 50명만 뽑던 노무현 때나 문재인 대통령의 사시 22회 이후로는 사상검증으로 다 잘라내어 말이 삼권분립이지 사실상 권력에 종속된 것으로 아이큐인성이 강아지급으로 엄청 저렴해졌다.
 

나도 처음에는 이재명을 아주 일 잘하는 유능한 인물로 봤는데 결론은 속았다는 것이고, 윤혜연 부대변인에게 하는 짓을 보면 도둑놈 제발 저리는 격이고 요즘 한창 뜨는 유명한 (08__hkkim) 건도 그렇고 그에게 관련 된 사건을 다 말하려면 한도 끝도 없이 머리가 아프다.
그가 하는 꼴을 보면 하지도 않은 인권변호사 사칭에 양심도 없는 철면피에 거짓말과 말을 함부로 내뱉는 등 성질이 포악하고 객관성도 없는 자기 자랑질이 심한 선전선동가이며 고소고발왕 일뿐이다.
 

 

이재명 형수 쌍욕 사건 20.30초부터~ 신의한수 생중계
https://www.youtube.com/watch?v=VhGH3gdNhD8
 

성남시정에 의문과 이의를 제기한 시민을 강제로 정신병원에 구금한 관련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ArCdsLspvww
 

 

나는 이명박 못지않은 이재명 같은 사람이 공직을 맡는 것에 국민의 한사람으로 절대 반대하기 때문이지 이재명에게 사적인 감정은 전혀 없다.
삼철인지 지남철인지 전해철인지 쇠덩어리인지 내가 그 사람들을 어떻게 알아?
나는 더민주당의 권리당원이지만 누구의 사주를 받은 것도 알고 지내는 사람도 없다.
단지 우리사회가 이 만큼 오는데 얼마나 음으로 양으로 기여했는지 또 무임승차인지를 판단하여 그 후보에 대한 지지와 배척을 하는 것이 시민의 권리요 의무이기도 하다.
 

수신제가(修身齊家) 치국평천하(治國平天下)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