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재명 "내 아내는 '노빠'…혜경궁 김씨 100% 아냐"
게시물ID : sisa_104329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근드운
추천 : 14/15
조회수 : 2510회
댓글수 : 25개
등록시간 : 2018/04/16 10:28:10
◇ 김현정> 그럼 지금 말씀 종합해 보면 그 계정은 절대 내 부인의 것이 아니다라는. 100% 아닙니까? 

◆ 이재명> 아닙니다. 

◇ 김현정> 절대. 그럼 일각에서는 그 계정이 부인 김혜경 여사 것이라면 사퇴를 말할 정도 확신이 있으시냐라고까지 물어달라는 질문이 들어오고 있고요. 

◆ 이재명> 저는 이게 예를 들면 이런 것도 일종의 마녀사냥인데 당신의 부인이 마녀라면 사퇴하겠느냐. 이런 질문과 같잖아요. 그렇죠? 

◇ 김현정> 그 질문이 지금 들어와서... 

◆ 이재명> 예를 들면 제 가족이고 제가 집안의 가장이고 하나의 제 가족 구성원 중에 누군가 그런 부도덕한 행위를 했다면 책임지는 건 맞는데 공직을 걸고 사퇴니 마니 하는 것들은 좀 오버라는 생각이 드네요. 

◇ 김현정> 책임을 지겠다. 100% 아니라는 말씀을 하셨어요. 이왕 얘기가 나왔고 또 인터뷰를 지금 어렵게 나오신 만큼 제가 들어오는 질문들 조금 더 보면 그럼 전화번호의 뒷자리라든지 이메일이 유사한 부분이 겹친다든지 이런 부분도 오늘 해명이 가능하십니까? 

◆ 이재명> 그럼요. 제가 여기서 하나 말씀드리면 그 계정이 2013년 또는 12년쯤에 만들어진 것 같고요. 쓴 글만 3만 몇 개가 넘던데 트위터의 방침이 그 당시에는 인증이 필요 없었어요. 내 전화번호라든지 메일 주소를 넣을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냥 만들어주던 때죠, 그 계정이 만들어졌던 때는. 그런데 거기에다 공연히 그런 공격성 발언을 하면서 자기 전화번호를 넣었다. 자기 개인 메일 계정을 넣었다. 그럴 필요가 없지 않습니까? 그 사실이 잘 안 믿어져요. 

원문보기: 
http://www.nocutnews.co.kr/news/4954891#csidx7e2a5439cec7bf296f573271e6e00d4 

이재명 시장은 100% 아니다라 했네요...
이런 상황에서 이재명 시장은 결과에 따라서
이미지가 결정되겠군요
상종못할 거짓말장이가 되거나
아내에 대한 믿음이 깊거나
허위유포로 인한 피해자가 되거나...


그런대 궁금한것이 해킹을 당해 그런 글이 올려질 가능성은 없는걸까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