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일베 이재명 아웃이 눈앞에 보입나다 - 좀 더 힘을 냅사다
게시물ID : sisa_106182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포에버54
추천 : 263
조회수 : 5316회
댓글수 : 20개
등록시간 : 2018/05/23 07:31:14
옵션
  • 창작글
거의 대부분 언론과 민주당 지도부의 철벽같은 비호를 받아 무너질 것 같지 않던 후보자격도 없는 부도덕한 인간말종 일베 이재명.

일베 이재명의 지령(?)을 받았는지 경기선관위의 지나친 간섭으로 오프에서는 할 것이 없는 가운데, 뜻있는 정의로운 시민들의 희생으로 시행되고 있는 혜경궁김씨 찾기 운동인 '혜경궁김씨가 누구입니까'라는 광고와 '혜경궁김씨 수사촉구 촛불집회'가 혜경궁김씨의 불씨를 살려 예상 외의 큰 반응을 일으키며,

자한당에서 보확찢 파일은 공개 검토 중이며, 혜경궁김씨건을 주요 선거 쟁점으로 삼겠다는 이야기가 흘러나오고 있는 가운데도

분명히 무너질 수 밖에 없는 필패카드 일베 이재명의 지지율이 좀처럼 꺽이지 않아 내심 좀 답답했는데, 남경필과 자한당이 아직 본격적으로 일베 이재명의 검증작업에 들어가기도 전인, 어제 발표된 여론조사 결과가 너무나 고무적이고 일베 아재명 아웃을 바라는 나를 기쁘게 하네요.

평택저널이 여론조사기관인 리서치뷰에 의뢰해 5월21일 실시된 여론조사에서 일베 이재명의 지지율이 47.7%, 남경필의 지지율이 36.9%로 나왔다고 발표하며 이재명의 날개없는 추락이 시작되고 있음을 알려주고 있네요.

본격 선거운동에 들어가 일베에 대한 도덕성 자질 검증작업이 본궤도에 들어가, 일베 이재명과 찢가들이 자랑하는, 성남시 운영실적 사기성(?) 부풀리기 실체가 아쉽게도 자한당에 의해 전국민에게 알려져 일베 이재명의 실체가 드러나면,

이재명의 79억(?)이란 막대한 홍보비에 의해 국민들애게 씌워졌던 허상인 일은 잘한다는 이미지 마저 깨지며, 일베 이재명의 지지율은 날개없는 추락을 계속해 6월초에는 전세가 뒤집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제는 일베 이재명 아웃이 눈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조금만 더 힘을 냅시다.

오는 토요일 늦은 6시에 광화문광장에서, 이재명 아웃을 주장하는 실질적인 오프의 마지막 이재명 아웃운동인  '혜경궁김씨 수사 촉구 촛불집회'가 열립니다. 

일베 이재명 아웃을 확실히 앞당기고, 혜경궁김씨의 실체를 숨기려는 자들의 간담을 써늘하게할 수있도록  정의로운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그리고 깨어있는 시민들의 조직된 힘을 보여줍시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