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재명, "퇴폐안마시술소 이런 것도 성남에는 없다"
게시물ID : sisa_108616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미세먼지싫엉
추천 : 46
조회수 : 3568회
댓글수 : 12개
등록시간 : 2018/07/22 11:44:02
이 나와바리는 내 꺼야........전부 나랑 우리 애들 먹을 거야 꺼져!..........전문경력직은 당연히 그분?들 이겠죠ㅋㅋ
 
캬하, 얼마나 자신있으면 무려 차세대융합기술 연구원에서도 저런 사람냄새 물씬 나는 첫 도정계획 일성을 사자후로 ㅋㅋ 찢사님 전문성을 인정?
 
근데 불량식품? 그건 박근혜 거 아니었음? 박근혜 싫어하는 줄 알았는데요?
.
.
'특별사법경찰관' 증원에 대해 이 후보는 일상 생활 속 불량식품, 도박, 불법사채, 오염물질, 불법의약품 등에 대한 예방과 감시 기능을 강화하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
. 
 
011.jpg
 
http://www.gukj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943237

[그는 "퇴폐안마시술소 이런 것도 성남에는 없다. 간단히 해결 가능하다. 통신사하고 협약을 맺어서 거기(퇴폐안마시술소) 전화 오면 다 끊어지게 우리가 요청하면 피해배상은 우리가 책임진다. 경기도 전역으로 해야 한다"며 "돈 많이 들고, 오래 걸리고, 이런 것들 폼은 나지만 돈도 없고, 되지도 않고, 실행 가능한 것 많이 발굴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
 
 
012.jpg
 
 
이재명 성남시장이 전국의 고리사체업자에게 특별한 선전포고 메시지를 전했다. 15일 이재명 시장은 자신의 유튜브 계정(유튜브:이재명TV)을 통해 전국의 고리사체업자들에게 특별한 인사말(?)을 전했다. “이 시장은 전국의 불법 고리사체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라고 인사한 뒤 “성남시 관대에서 불법 사체 영업하시면 100% 잡힌다”고 경고하며 “제가 뿌리를 뽑을 건데 전원 형사처벌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 시장은 불법 고리사체를 “사람을 죽이는 거나 마찬가지라서(중략) 이거 잡히면 요즘은 법원도 되게 엄하게 다룬다”고 말했다. 이어 “다른 뭐 좋은 일도 많은데 제가 있는 동안엔 성남에서 (고리사체)하지 말라”고 전했다. 

이 시장은 마지막 인사로 ‘바이~바이’라고 하며 손까지 흔드는 여유를 보이기도 했다. 
...
     

이재명 민선7기 "민생범죄 엄단" 특사경 활동 늘리고 증원

도, 경제범죄과 신설 2개 課로 확대 인력규모 103명→170명 단계 확충
다단계·사채 등 단속분야 6개 추가 "특사경 역할·기능 강화 시급해”

 
 특사경은 행정법규 위반사건을 검찰의 지휘를 받아 수사하고 송치하는 등 ‘사법경찰권’을 보유한 행정공무원으로 기존 경기도 특사경은 식품, 환경, 공중위생, 원산지 표시 위반, 의약품, 청소년 보호 등 총 6개 분야에 대한 단속을 실시해 왔다.
 
 민선7기에서는 경기도 특사경의 조직을 확대하는 동시에 불법 사금융, 다단계 사기 등 민생경제 관련 범죄에 대한 단속을 진행할 예정이다.
 
 위원회는 기존 1개 과(課)로 구성된 경기도 특사경에 경제범죄수사과를 추가 신설한다. 경제범죄수사과는 불법 금융, 사채, 다단계, 선불식 할부거래, 복지법인 보조금 횡령, 불법 응급차량 등 6개 분야에 대한 단속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특사경 규모도 대폭 확충하는 한편, 인적 구성도 다양화한다. 현행 103명인 특사경 규모를 170여 명까지 단계적으로 확대하며 올해 안께 회계사, 세무사, 변호사, 범죄학자, 디지털포렌식 전문가, 경찰 수사 간부 등 17명의 전문경력직을 충원해 전문성을 강화할 방침이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