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김진표 "클린 선거하자"… '이해찬 건강이상설' 흑색선전 경고
게시물ID : sisa_109666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아유타야
추천 : 8
조회수 : 959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8/08/22 07:38:11

김 후보 측은 “전날 SNS를 통해서 정말 악의적인 동영상이 유포된 것을 확인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이 유포를 시키는 것인지 까지 확인이 됐다”며 “SNS상의 게시물을 공유하는 것이 아닌 동영상 파일 자체를 공유하는 모습을 확인하고 정말 큰 충격과 실망을 금치 못했다”고 밝혔다.

이어 “민주당의 당대표 후보들은 지금까지 역대 선거 중 가장 매너있는 선거를 진행해왔다”며 “TV토론을 비롯한 세 후보 간의 경쟁은 공약경쟁이 주를 이루는 클린 전당대회였다. 며칠 안남은 당내선거를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클린선거로 끝까지 마쳐서 당내의 좋은 선례를 남겨야 한다. 함께 지켜갑시다”고 강조했다.

김 후보 측은 송영길 후보의 지지자가 단체대화방에 동영상 파일을 유포하는 장면을 증거로 제시했다.

이에 송영길 후보 캠프(인천 계양을)는 “일방적인 호도야말로 진흙탕 싸움하자는 것”이라고 반박했다.

송 후보 측은 “김진표 후보 대변인단 명의로 발표된 성명서에 강한 유감을 표하지 않을 수 없다”며 “SNS상에서 퍼지고 있는 이해찬 후보에 대한 동영상을 누가 제작하고 배포했는지에 대한 명확한 사실관계가 밝혀지지도 않았다”고 주장했다.

이어 “이를 마치 송영길 캠프측에서 의도적으로 퍼트렸다는 주장이야말로 깨끗해야 할 이번 선거를 진흙탕 싸움으로 몰고 가는 한심한 작태라고 밖에 볼 수 없다”라며 “SNS상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들에 대해 명확한 증거도 없이 자기 후보에게만 유리하게 해석하는 것이야 말로 전당대회중 가장 지양해야 할 일이다”고 지적했다.



김진표측은 지지자들을 믿고 있는것 같네요.


출처 http://www.joongboo.com/news/articleView.html?idxno=1280226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