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열심히 뛰는 문재인 대통령, 박수 받아 마땅하다!
게시물ID : sisa_111314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언제나마음은
추천 : 76
조회수 : 1360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8/09/27 19:52:58
옵션
  • 펌글
Cap 2018-09-27 19-38-29-910.jpg


[한국인권신문=배재탁] 지난 주 문재인 대통령은 평양을 방문하여 김정은 위원장과 남북정상회담을 하고 귀국한 후, 사흘 지나 이번엔 미국을 방문했다. 추석연휴동안 국민들은 편하게 쉴 때, 문재인 대통령은 미국에서 트럼프 미 대통령과 한미정상회담, 한미FTA 서명, 한·일 한·칠레 한·이집트 정상회담을 연달아 갖고, UN총회 연설을 하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
 
특히 남북·한미·한일정상회담은 북핵문제와 한반도 평화정착을 위한 회담이었다.(미국과는 FTA문제가 섞여 있었지만) 또한 문재인 대통령은 교착상태에 빠진 북미협상의 불씨를 다시 살리기 위해 동분서주하며 ‘중재자’ 역할을 충실히 했다.

문재인 대통령은 1953년 1월생으로 만으로 65세 8개월이다.

지하철을 타도 경로우대를 받는 노인(?)이다. 평소에 건강관리를 잘하는 사람이라도, 이 정도면 엄청난 강행군이다. 대통령은 지난 6월 말에도 그동안 평창올림픽과 남북문제 등으로 피로가 누적되어 감기몸살을 심하게 앓은 적이 있었다.

문재인 대통령의 이번 평양남북정상회담 등에 여러 비판이나 논란도 있었다. 필자도 ‘일방적 퍼주기’는 안 된다거나, ‘김정은 위원장의 서울답방이 먼저’라는 등의 주장을 해 왔지만, 한반도 평화 정착과 비핵화를 위해 대통령이 온몸을 불사르듯 열심히 하는 모습에 박수를 보내지 않을 수 없다.

북미협상과 관련하여 가시적인 성과는 아직 없지만, 대통령이 열심히 뛴 만큼 좋은 성과가 있을 것으로 믿는다.

<묻는다일보 발행인 배재탁>


기자님이 문파? 
암튼 이렇게 기사 쓰시는 분도 계시니 고맙군요.






700Te7UV.jpg







700Dcu9m.jpg



#혜경궁_수사촉구
#네이버_수사하라
#장자연_리스

출처 http://www.committee.co.kr/sub_read.html?uid=37493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