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재명 부인’ 김혜경씨 소환될듯…'친형 강제입원' 고발사건 참고인
게시물ID : sisa_111711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clean-korea
추천 : 11
조회수 : 1049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8/10/15 16:36:43
 
이재명 부인’ 김혜경씨 소환될듯…'친형 강제입원' 고발사건 참고인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이재명 경기지사의 ‘친형 강제입원’ 고발 사건을 수사하는 경찰이 이 지사의 부인 김혜경 씨도 소환 조사할 계획인 것으로 확인됐다.

15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경기 분당경찰서는 바른미래당 성남적폐진상조사특위가 이 지사를 직권남용 및 공직선거법 위반(허위사실 유포) 혐의로 고발한 사건과 관련, 김 씨를 참고인으로 불러 조사할 계획이라고 15일 밝혔다.

이 지사는 성남시장 재임 시절 권한을 남용해 친형 재선 씨(작고)를 정신병원에강제 입원시키고, 6·13 지방선거 기간에는 방송토론 등에서 이런 의혹을 부인한 혐의로 고발당한 바 있다.

이와 관련, 지난 8월 초 김 씨와 재선 씨의 딸로 추정되는 인물이 재선 씨의 강제입원을 두고 대화한 녹음 파일이 인터넷상에 퍼지기 시작했다.

녹음 파일에는 김 씨로 추정되는 인물이 “내가 이때까지 너네 아빠(재선 씨) 강제입원 말렸거든? 너네 작은 아빠(이 지사) 하는 거? 너, 너 때문인 줄 알아라. 알았어?”라고 말한 내용 등이 담겨 있다.

경찰은 김 씨를 상대로 강제입원 고발 사건과 관련한 여러 가지 사실관계를 확인할 방침이다.

경찰 관계자는 “김 씨의 소환 시기는 아직 조율 중으로, 아무것도 결정된 바 없다”며 “수사 중인 사안이라 자세한 사항은 말할 수 없다”고 말했다.

한편 경찰은 지난 12일 이 지사의 신체와 자택, 성남시청 사무실 등에 대한 압수수색을 벌이는 등 이 사건 수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 점에 의혹도 남기지 말고 수사를 해야 합니다. 그래야 이 사태가 마무리가 됩니다.
출처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2&oid=016&aid=0001452008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