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오늘밤 좋은TV 권함. 22시 KBS1 거리의만찬-광수를 찾습니다
게시물ID : sisa_113159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제주불한당
추천 : 7
조회수 : 631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9/05/24 17:18:55

오늘 금요일 밤 좋은 TV 권함, 22시 KBS1 #거리의만찬 26회 <#광수를_찾습니다>
= 1980년 이후 39년이 지난 지금까지 왜곡에 시달리는 5·18. 
그 중 가장 화제가 된 가짜뉴스는 바로 북한군 개입과 관련된 ‘광수’다. 
극우논객 지만원은 항쟁 당시 촬영된 사진 속 인물들에게 일련의 번호를 붙여 광주에 온 북한 특수군, ‘광수’로 지목했다. 
이번 <거리의 만찬>에서는 ‘광수’로 지목된 당사자들과 함께 ‘5·18 광주민주화운동’을 둘러싼 가짜뉴스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할 말 있는 당신” 과 함께하는 <거리의 만찬> 『광수를 찾습니다』는 오는 5월 24일밤 10시 KBS 1TV를 통해 방영된다.


* 뱀다리(사족) : 오늘밤 22시 동시간대 TV조선 에서는 나름 탐사보도 프로라고 우기고 있는 어설픈 흉내내기가 티나는 ‘세븐’이라는 프로가 방송되는데요, 평소에 북한 마약 유입설 등등을 보도하던 프로인데 오늘 방송 제목은 <文 정부 '살생부'의 민낯> 이네요. 참 고약한 제목이지요. 마치 한자 표현까지 있는 걸 보니 마치 월간조선에서 아니면 말고 식으로 카더라통신을 대서특필하던 그 모냥이 겹쳐지네요.

문재인 정부가 언론 개혁을 졸바로 못한 관계로 진짜 탐사 프로와 가짜 탐사 프로가 병존, 격돌하는 집권 하반기가 돼가고 있습니다. 시청자이자 언론소비자들이 올바른 프로를 본방사수로 몰아주기 해줘야겠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