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황교안 '인재 영입' 논란...박찬주·이진숙 등이 '인재'?
게시물ID : sisa_114503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계룡산곰돌이
추천 : 3
조회수 : 1391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9/10/30 18:10:20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31일 외부 인사 영입 발표를 시작으로 총선 채비에 본격 돌입한다. 황교안 대표체제 출범 후 첫 번째 인재 영입이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았으나 사회적 논란을 일으켰던 인사들이 포함돼 의미가 퇴색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1차 영입대상에는 박찬주 전 육군대장, 이진숙 전 MBC 보도국장, 윤창현 서울시립대 교수의 이름이 오른 것으로 확인됐다. 윤봉길 의사의 장손녀 윤주경 전 독립기념관장, 김용하 현 순천향대 교수, 김성원 전 두산중공업 플랜트 EPC BG장, 백경훈 청년이여는미래 대표, 장수영 정원에이스와이대표, 안병길 전 한국신문협회 부회장, 정범진 경희대 교수 등도 영입 명단에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중략-

http://www.pressian.com/news/article/?no=263318&utm_source=naver&utm_medium=search






PS. 이것이 자유반민족행위당(자유한국당)의 눈높이 하늘이 마르고 닳도록이야기하지만 자유반민족행위당(자유한국당)은 70~80프로해 해당하는 서민들 중산층의 권익을 대표하지않는다. 
박찬주같은 사람을 인재로 영입한것 이것만봐도 자유반민족행위당(자유한국당)은 절대다수 국민의 눈높이 그리고 절대다수 국민들을 위한정당이아니라는 반증이다.
그래도 찍는다면 말리진않겟다만 이것이 과연 다르다수준의 문제인가???
박찬주같은사람이 다소 다른 정치이념이라 공관병을 그렇게 대하고 벌금형까지 선고받았나??
과연 이것이 다름의문제인가 옳고 그름의 문제인가. 대체 뭐하는 작자들인데 자꾸 자유반민족행위당같은 잘못되고 틀린정당을 다소 다르다고 평가하는가. 자유반민족행위당은 이땅의 역사에 발을 붙치면 안돼게하는정당이다.

출처 http://www.pressian.com/news/article/?no=263318&utm_source=naver&utm_medium=search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