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한국당 영입 인재 “원자력, 하나님이 만든 에너지”
게시물ID : sisa_114523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계룡산곰돌이
추천 : 10
조회수 : 2169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9/11/04 21:21:39
정범진 경희대 교수 1년전 기독교매체 글·인터뷰 논란 “과학과 종교 구분못해 신뢰 떨어져” 비판에 “우주질서를 하나님으로 바꿔 표현”

자유한국당이 2020년 총선을 앞두고 1차로 영입한 과학분야 인재 정범진 경희대 원자력공학과 교수가 1년 전 기고와 인터뷰에서 원자력을 “하나님이 만든(예비해둔) 에너지”, “하나님이 원자력이라는 막대한 에너지를 숨겨놓으셨다”고 주장한 게 드러났다.

이에 문재인 정부의 이념적 정책을 과학으로 맞서겠다면서 원자력을 하나님에 비유한 학자를 영입한 것은 신뢰가 떨어진다는 지적이 나온다. 

자유한국당은 지난달 31일 과학(탈원전) 분야 경희대 원자력공학과 교수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한국당은 “이념에 치우친 문재인 정부의 탈원전 정책으로 붕괴된 원전 생태계를 되살리기 위해서”라며 “경도된 이념으로 핵공포를 조성하면서 대한민국 안보를 위협하고 원전산업을 붕괴시키려는 선동과 이에 편승한 문재인 정부의 탈원전 정책에 맞서 힘을 모아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주장했다. 한국당은 정범진 교수를 서울대 원자핵공학과 박사 출신으로 문재인 정부 초기 탈원전 정책에 저항하는 언론활동으로 정책의 문제점을 제기, 신고리5·6호기 건설 공론화를 이끌어냈다고 평가했다. 

-중략-

출처 : 미디어오늘http://www.media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3412









PS. 여윽시!!! 저짝 크라쓰!!!! 핵카르텔 크라쓰!!!! 하나님을 그렇게 믿는다면 성경책 꼼꼼히 다시보도록 너같은 놈부터 지옥가는게 기독교 학계의 정설이니. 이래서 저짝것들 지지자들의 수준 나오쥬? 익숙허쥬?
예전 탈원전가지고 까면서 저인간을논리를 들이대던 고매하신 좆문가님들도 수준 드러나쥬?? 지금 그들은 뭐하고있나~ 베오베에서 시게타령 그게시판타령 정치혐오 선동중~ ㅎㅎㅎㅎㅎ  
댁들처럼 멍청하지않아 다 기억합니다. 
출처 http://www.media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3412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