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딸 KT 취업청탁’ 의혹 김성태 징역 4년 구형
게시물ID : sisa_114707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계룡산곰돌이
추천 : 14
조회수 : 761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9/12/21 04:56:44
'딸 부정 채용'의 형태로 KT에서 뇌물을 수수한 혐의를 받는 김성태 자유한국당 의원에게 검찰이 징역 4년의 중형을 구형했습니다.

검찰은 오늘(20일) 서울남부지법 형사합의13부 심리로 열린 김성태 의원의 뇌물수수 혐의 사건 결심공판에서 김 의원에게 징역 4년을 선고해달라고 재판부에 요청했습니다. 뇌물을 준 혐의로 함께 기소된 이석채 KT 전 회장에 대해선 징역 2년을 구형했습니다.

검찰은 "범행이 매우 중대하다"며, "청년의 절실한 바람이 취직이고 인생이 좌우되기도 한다. 부정채용의 대가는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고 판단된다."고 구형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또 국정감사에서 증인을 채택하는 권한은 국민으로부터 받은 것이니 개인이 남용하면 안 된다며, 한 번에 얼마를 주고받는 단순 뇌물이 아니라 채용을 미끼로 계속 관계를 유지하는 방식으로 범행이 매우 교묘하다고 말했습니다.

-중략-

출처 : http://news.kbs.co.kr/news/view.do?ncd=4347349&ref=A







PS. 긔나저나 얼마전 매일같이 들어와서 반대를 수집하면서 잘못됀건 욕을먹어도 지적하고 말해야한다면서 선택전 정의내 상대적 박탈감이내 이야기하신분들 어디들가셨나요?? 마티즈 타러가셧나?? 말좀해보시라니까요???? 몇번을말해요 말좀해보세요!!




출처 http://news.kbs.co.kr/news/view.do?ncd=4347349&ref=A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