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TK전문직단체 “통합당, ‘코로나19’ 정쟁에 이용말라”
게시물ID : sisa_115174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pema
추천 : 13
조회수 : 1037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20/03/09 15:25:30
대구 경북지역 전문직 단체가 미래통합당과 보수언론에 ‘코로나19’ 사태를 정쟁에 이용하지 말라고 경고했다.

인도주의실천 의사협의회, 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 모임 등으로 구성된 대구경북전문직단체협의회는 9일 성명을 내고 “중국인으로 인한 코로나19 국내 전파 사례가 지금까지 한 건도 밝혀진 바 없음은 주지의 사실”이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실을 호도하여 이를 다가오는 총선전략으로 이용하고자 한다면 현명한 국민들이 결코 좌시하지 않을 것”이라며 이 같이 전했다.

이들은 또 집단 감염 사태를 촉발한 신천지에 방역 당국에 적극적으로 협조할 것을 당부하고, 검찰에는 대구시가 고발한 신천지 대구교회 압수수색 건에 대해 즉각 영장을 발부하라고 촉구했다.

이어 단체는 검찰이 두 차례 경찰의 압수수색 영장을 반려한 것을 언급하고는 “이는 시민 생명과 안전을 도외시하고 선택적 수사를 하는 행위로 검찰이 개혁대상임을 입증할 뿐”이라고 지적했다.

정부와 국회에는 사회적 약자를 위한 근본적인 대책을 마련하라고 주문했다.

http://m.gobal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9720&fbclid=IwAR2c9GlCLxd6wFTv7uRjf4vR8YHS6A-1fhQCO33SldomYQCWlMDgUKsWaSs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