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한국인 죽어라' 혐한 日기업 , 임원 4명 중 2명은 한국계"
게시물ID : sisa_115935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근드운
추천 : 7
조회수 : 662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20/07/14 10:56:20

 유재순> 귀화한 한국계 일본인입니다.

◇ 김현정> 일본인으로 귀화한 한국인?

◆ 유재순> 한국인, 그러니까 재일동포죠. 이 이야기가 어떻게 나왔느냐면 이마이 회장이 직접 한 얘기입니다. 예를 들어서 재판 과정에서 재일동포 3세 여성에게 편견이나 차별이 없었다는 증표로 ‘자신의 회사의 최고위 간부 네 명 중에 두 명이 일본인으로 귀화한 한국계다. 자신은 인재 육성을 위해서 재일 한국인조차도 물론 귀화한 사람이지만 고위 간부로 육성을 했다. 그런데 무슨 차별이냐, 편견이냐.’ 라는 반론을 재기한 겁니다.

◇ 김현정> 그렇게 항변을 하면서 알려졌군요. 일본으로 귀화한 한국계라는 것은 재일교포인 거죠. 이 사람들은 어떻게 이런 일을 하는데 그냥 가만히 있었죠?

◆ 유재순> 그거는 직접 들은 적이 없기 때문에 뭐라고 말씀을 드릴 수가 없는데요. 일본에서 태어나서 일본에서 자란사람은 2/3 정도가 그 사고방식, 의식구조가 일본인에 가깝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리고 귀화할 정도면 민족의식이라든지 역사 왜곡에 대한 것은 애써 무시하는 쪽에 가깝고요. 그렇기 때문에 그러한 분들에 대해서 저희가 이해를 한다든가 이해를 해야 된다라든지 뭐라고 말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https://news.v.daum.net/v/20200714100013805

국적 버리고 타국 사람 된 사람에겐 동포란 말좀 쓰질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왜 저들이 동포입니까...그냥 외국인이지 ㅡㅡ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