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어떤 반성-사과도 않은 박근혜, 특별사면 철회해야"
게시물ID : sisa_118767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철철대마왕
추천 : 1
조회수 : 761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22/01/03 14:07:49

박근혜씨는 중대 범죄자"라고 한 이들은 "최순실과 공모하여 기업들에게 수백억 원에 달하는 자금을 강요했고, 인사청탁과 광고발주 개입 등으로 사익을 챙겼고, 국가정보원의 특수활동비를 상납받고, 새누리당 공천에 개입하기도 했다. 이런 박근혜를 사면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고 했다.

박근혜씨는 현재 어깨 질환과 허리디스크 등 치료를 받고 있는데, 이에 대해 진주시민행동은 "지금 감옥에 있는 사람들 중 그 정도의 질환이 없는 사람이 얼마나 될 것이며 그런 이유로 사면시키면 얼마나 많은 사람을 사면시켜야 할 것인가"라고 했다.

이어 "국민통합이 이유라니 얼토당토 없다. 죄를 지었으면 죄값을 치러야지 받은 징역의 절반도 살지 않은 박근혜를 그것도 헌법을 유린하고, 민주주의를 훼손하며 국민을 우롱하고, 자신의 잘못에 반성도 없는 중대범죄자를 특별 사면한다는 것은 그 어떤 이유로도 용납될 수 없다"고 덧붙였다.

촛불항쟁을 언급한 이들은 "촛불정부를 자임해온 문재인 정권은 연인원 1700만명이 추운 겨울 거리에서 삭풍을 이기며 들었던 촛불정신을 잊었는가?"라며 "권력자들의 국정농단과 민주유린을 없애고 적폐청산과 사회대개혁을 염원했던 것이 촛불정신이다"고 했다.

이어 "심지어 문재인 대통령 본인부터, 부정부패와 관련한 5대 사범은 사면대상에서 제외하겠다고 약속하기도 했다. 촛불 국민들의 뜻을 배신하고, 자기자신도 속여 가며 '국민통합'을 논하는 것은 어불성설이다"고 덧붙였다.

출처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797832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