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코로나 음모론
게시물ID : sisa_120893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남기선짱
추천 : 0
조회수 : 734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22/08/08 21:33:28

 

 

옛날에도 코로나에 관한 음모론을 썼었습니다.  

 

예상과 예측 정도  또는 소설이다..  음모론 정도이다 라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옛날에 쓴 코로나는 중국을 압박하기 위해서 만든 무기다 라는 것이죠 생물 무기.  유전자 재조합 기술은 미국과 영국이 제일 많이 가지고 있고 

중국과 미국은 과거에 코로나를 이용해 연구 했었던 논문도 있었지요.. 그건 전에 글 썼을 때 유튜브 동영상과 함께 올렸었습니다.. 

 

저는 미국이 했을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 했었죠..  

 

코로나를 전세계 퍼지게 하면서 중국을 압박하고 중국을 악마화 시킬 수 있지요.. 그 다음에는 트럼프를 선거에서 끌어 내릴 수 있지요  

코로나를 이유 우편물 투표를 실시 했었죠..  우편물 투표는 우리나라에서 했다면 도저히 있을 수 없는 일이죠..  

 

중국 또는 러시아 와 친한 국가들의 정권을 교체 시킬 수가 있지요..  코로나를 잘 막지 못 한 나라들을 정권 교체 시킬 수가 있었던 것이죠.  

 

독일, 이탈리아, 일본 , 한국 등등 많이 있지요.. 

 

우리나라는 기술과 인프라 마인드 등이 잘 갖추어져 있어서 초반에 잘 막았었죠.. 

하지만 오미크론은 우리가 개발한 키트로 막을 수 없을 정도로 감염이 빠르기 때문에 어려웠던 것이죠.. 

 

아마도 코로나도 여러 종류가 많을 것이라 예상이 됩니다. 유전자 재조합 기술로 치명적인 것과 확산이 빠른 것 등등 여러가지 이죠.  

 

그러면서 미국과 영국은 앞으로 계속해서 돈을 벌 수가 있지요. 백신을 공급 할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유전자 재조합 기술 연구도 하면서 동시에 백신도 연구하는 연구소가 미국과 영국이 제일 많이 가지고 있지요.. 

 

바이러스는 여름에는 좀 확산이 느린 편입니다. 지금 여름인데도 확산이 늘기 시작 한다는 것은 이제 여름이 지나면 더 감당하기 어려운 코로나들이 나올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미국의 11월 중간 선거에 정점을 드러 내지 않을까? 예상이 되네요. 그러면 또 전에 처럼 우편물 투표 하자고 하고 미국 민주당이 또 이길 지도 모른다는 ??  

왜냐하면 민주당은 계속해서 동맹을 강화 시키고 북중러를 압박해야 하기 때문에..  

 

우편물은 중간선거에 안 쓴다면 대선 때 쓸 수도 있고..  안 쓸 수도 있고..  

 

이건 어디까지나 저만의 추측이고 소설이니  음모론 정도로 봐 주셔도 됩니다..  

 

아무튼 코로나는 계속해서 새로운 종류가 나올 것이라 예상이 되네요. 

재조합 기술은 쉽게 설명하자면  다른 바이러스가 가지고 있는 장점들을 때와서 코로나에 붙여 넣는 것이지요 

에이즈나 에볼라가 가지고 있는 장점의 디엔에이를 때서 붙이는 것이지요.. 

그건 전에 미국의 다큐멘터리 영상으로 올렸었습니다.. 

 

아 그리고  바이러스는 한계 능력치가 있지요..

  

그것은 감염이 빠르고 감염력이 좋은 바이러스 일수록 치명률은 떨어지고 

감염력이 떨어지는 바이러스 일수록 치명률이 높지요.  

 

여름인데 이정도 확산력이라면.. 기온이 낮고 습도가 낮은 가을이라면??  와...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