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방사능에 피폭 되면 왜 암에 걸리는 걸까?
게시물ID : sisa_122048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남기선짱
추천 : 5
조회수 : 1192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23/04/30 03:59:29

 

 

 향 후 몇 년 뒤 부터.. 몇 십년간.. 방사능 오염으로.. 백혈병이나 각종 방사능 피폭 암으로 사망하는 사람들이 많이 생기겠군요..  

 

왜냐하면 일본이나 한국이 정치인들이 방사능 피폭이 얼마나 위험한지 깨닫지를 못 하니까요.. 피해가 속출해야 그제서야 깨닫게 되는 것이죠..    

 

핵폭발도 마찬가지로 방사능 물질이 공중에 다 뿌려지는 것이기 때문에.. 그 작은 핵물질에서도 다 방사선이 나옵니다.. 기간은 몇 십년에서 몇 백년 며 천년 까지 제각각 다른 게 방사선이 뿜어져 나오죠..   

물질이 다 다르니깐..  그리고 핵은 원자폭탄의 1천 배 이상의 방사능 물질이 나오기 때문에..  방사능 물질의 양은 비교가 안 되죠.  

 

몇 백년 정도.. 니깐..   한 반도에 몇 개 터지면.. 몇 백년간.. 한 반도에 동물이 살 수 없게 되는 것이죠..   

 

그래서 핵방공호 밖에 없죠.. 살 수 있는 공간은..  공기도 걸러 주는 장치가 있어야 하고 물도..  재배시설. 식량 저장도 하고..  방사선이 통과 하지 못 하게 하는 벽도 만들어야 하지요..   

 

일단 후쿠시마 오염수로..  백혈병 걸린 사람들 부터 많이 나올 듯 하네요..  백혈뱅 환자가 많이 나온다고 해서 후쿠시마 오염수가 원인이다라고..  역학 조사를 하는 것도 좀 어려운 문제이고.. 상당히 많은 조사를 해야하고 골치 아파 지겠네요..   

 

인류는 고통을 받아 봐야 진실을 알게 되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