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예루살렘과 3차 대전 / John Hagee의 종말론 / 맹목적 이스라엘
게시물ID : sisa_122733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남기선짱
추천 : 1
조회수 : 786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23/10/25 19:28:40

 

 

미국의 네오콘 과 기독교 세력들은 3차 대전을 원할지도 모르겠네요..   

 

불로 심판을 내린 이 후에  유대인들의 나라를 세우고  서방의 나라도 세우는 것이 목적일지도?    

 

저 목사가  미국과 이스라엘  권력층들의 핵심  종교관을 설파하는 사람이니..  3차 대전도 저 목사가 원하는 목적이 있어 보이네요..  

 

이미 이스라엘과  미국의 권력층들은 미래도 다 생각해 두었을 지도?  반대하는 세력들은  모조리 핵으로 없애고 

 

지구의 방사능오염이 다 사라질려면 1천년 이상은 걸리니깐.. 그 때  새로운 왕국을 세운다는 것이겠지요..   저런 목사가 미국의 주축 권력층의 기독교 목사이고 이스라엘과 친한 목사라니..   

 

이스라엘의 삼손 옵션도 마지막에 이스라엘이 가진 핵무기로 다 때려서 3차 대전 핵전쟁 일으키는 것이니..  

뭔가  앞뒤가 맞는 얘기인 듯..  

 

 

3차 대전 핵전쟁 이후에  소수는 살아 남을 수 있죠.. 제가 옛날에 글을 올렸듯이  핵방공호 대피소만 만들면 가능하죠.  노아의 방주라고 할 수 있죠.  방사능 오염은 정확히는 알 수 없지만 천년 이상은 오염 될테고..  방공호에서 ..  음식 재배 시설과  방사능물질 공기 정화기등등 여러가지 시설만 있다면 가능합니다..  자손 대대로 지하 방공호에서 살아야 하지요..   나라마다 엘리트들이 살아 남을  이런 시설들은 다 있죠.. 

 

우리나라는 좀 적은 편이고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