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재명이네 마을’ 개설자 “‘개딸’ 용어 파기…언론사 정정보도 청구 요청
게시물ID : sisa_122880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행복하게웃자
추천 : 9
조회수 : 884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23/12/10 12:28:49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강성 지지층 커뮤니티인 ‘재명이네 마을’ 개설자가 9일 ‘개딸’(개혁의 딸) 명칭의 공식 파기를 선언했다.

또 ‘개딸’ 용어를 사용하는 언론사를 상대로 정정 보도를 청구해달라고 당에 요청했다.

‘개딸’ 용어는 이 대표 강성 지지자들이 서로를 지칭하며 처음 쓰기 시작했다.

‘재명이네 마을’은 대표적인 ‘이재명 팬덤’ 커뮤니티로, ‘개딸’ 용어 확산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
.
이 지지자는 청원문에서 “2023년 12월 9일 0시부로 ‘개딸’이라는 명칭을 공식 파기한다”라며 “앞으로 개딸이라는 명칭 대신 ‘민주당원’ 또는 ‘민주당 지지자’로써 명명해 주시길 바란다”고 선언했다.
.
.
 “(우리는) ‘개딸’, 개혁의 딸이라는 명칭을 쓰며 서로를 격려하고 민주당을 위해, 이 땅의 검찰 독재를 막기 위해 힘을 내고 다시 일어났다”고 설명했다.

이어 “하지만 상대 진영은 (영화 ‘서울의 봄’의 주인공) 전두광의 음모처럼 우리를 프레이밍해 선동했고, 이에 더 참지 못해 이 글을 작성하고 청원으로써 공식화 한다”고 주장했다.
.
.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05/0001658303?sid=100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