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호남 매체들 "이재명 '망천'으로 호남 민심 심상찮다"
게시물ID : sisa_123206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13척의힘
추천 : 1/5
조회수 : 770회
댓글수 : 10개
등록시간 : 2024/02/21 10:49:50

더불어민주당 텃밭인 호남의 언론매체들도 일제히 이재명 대표의 '불공정 공천' 파동을 강도 높게 질타하고 나서 호남 민심도 심상치 않음을 보여주고 있다.

.

.

<무등일보>는 20일 사설을 통해 "더불어민주당의 '꼼수공천'에 대한 반발이 거세지자 민주당이 이를 번복하고 나서 모양새를 더 구기고 있다"며 "민주당 텃밭인 광주에서 벌어진 민주당의 불공정 공천 논란이 관련 후보자는 물론 지역민들의 거센 비난을 불러일으키면서 지역 선거구도에 악영향을 끼치지 않을까 우려가 커지고 있다"고 지적했다.

.

.

<남도일보>의 윤종채 디지털뉴스본부장도 이날 기명칼럼 '민주당, 총선 경고등…‘망천’에 호남 민심 심상치 않다'를 통해 "민주당의 어수선한 모습이 위험한 상황까지 와있다"며 "최근에 들리고 있는 공천 과정의 잡음은 느낌이 심상찮다. 특히 당내 계파 갈등이 절정에 이른 상태에서 공관위가 정한 시스템에 의한 공천이 아니라 이 대표 의중에 따라 사천이 이뤄지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며 이 대표를 직격했다.

.

.

<광주일보>도 사설을 통해 "국민의힘과 더불어민주당 모두 시스템 공천을 하겠다고 공언하고 있는데 상대적으로 민주당의 시스템 공천에 대한 논란이 여기저기서 제기되고 있다"며 민주당의 공천 잡음을 개탄했다.

.

.

 

출처 https://www.viewsnnews.com/article?q=217842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