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김경율 "민주 후보 갭 투기, 이영선 외 더 있다…이재명 답하라"
게시물ID : sisa_123395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13척의힘
추천 : 0/3
조회수 : 868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24/03/25 14:25:38

국민의힘 김경율 비대위원은 더불어민주당이 공천을 취소한 세종갑 이영선 후보 외에도 부동산 '갭 투기' 의혹 등이 있는 민주당 후보가 더 있다고 오늘(25일) 주장했습니다.

회계사인 김 비대위원은 오늘 한양대에서 열린 중앙선거대책회의에서 "이재명 대표가 현명하게 '갭 투기한 후보는 절대 민주당 후보로 출마할 수 없게 한다'고 했다"며 "어제 한 10명 남짓 (민주당 후보의 재산 자료를) 봤는데 그중 (의혹이 있는) 몇 명을 소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

부천을 김기표 후보

문재인 정부 반부패비서관으로 임명됐다가 불과 몇 개월 만에 자진 사퇴한 원인이 갭 투기였다. 재산 신고 내역을 보면 거의 (갭 투기 문제가) 해소되지 않았다"

"강서 마곡 상가 2채, 65억 원어치가 있고 부채가 57억 원"이라고 김 후보의 재산 상황을 거론하며 "갭 투기인가, 아닌가.

 

청주 상당 이강일 후보

상가 5채를 보유

 

천안갑 문진석 후보

배우자와 더불어 상가 4채를 보유

"폐기물을 수집·처리하는 비상장회사 주식을 54억 원 상당 가지고 있다. (이 회사의) 재무제표를 보면 특수관계자에게 59억 원을 대여하고 42억 원은 대손충당금으로 쌓여 있다"

 "내가 아들에게 10억 원을 주고 싶으면 아들에게 회사를 만들게 하고 그 회사 법인에 '사업을 위해 쓰라'고 10억 원을 대여한 다음에 안 받는 거다. 그럼 10억 원은 고스란히 아들 것이 된다"

 

김 비대위원은 용인갑 이상식 후보

"배우자가 화랑을 경영한다고 하는데 재산 신고 내역을 보면 (해당 화랑인) 지담갤러리 주식 보유 현황이 없다"며 "지담갤러리가 개인 회사인가 하고 보니 임차보증금도 없다"

 "이 후보는 후보 사퇴로 끝날 일이 아니다"라며 "형사상 조처가 좀 일어날 것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갭투기.jpg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55/0001141476?sid=165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