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노컷뉴스] '쓰나미 공로'로 탤런트 정동남 태국 귀빈 방문
게시물ID : sisa_1304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좁쌀떡
추천 : 7
조회수 : 528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05/02/01 11:48:34
'쓰나미 공로'로 탤런트 정동남 태국 귀빈 방문  
  
'점박이' 중견 탤런트 정동남(55)이 태국 왕실로부터 특별한 초대를 받았다.


태국 쓰나미 피해 때 한국 연예인으로는 가장 먼저 푸켓으로 달려가 구조활동을 펼쳤던 정동남(한국구조연합회 중앙연합회장)은 이 구조활동의 공로로 태국 왕실의 초청을 받아 오는 14일부터 4일간 태국 남부의 뜨랑을 방문한다.

태국의 푸미폰 국왕부부의 55주년 결혼기념으로 태국정부와 타이항공에서 주관하는 `어메이징 드림 포 러버’ 수중결혼식 행사에 부부동반 초대를 받은 것.

정동남의 초청은 정동남의 푸켓 구조활동 등을 인상깊게 본 태국관광청과 타이항공이 태국 여행, 무역 전문 한국 기업인 KTCC를 통해 적극적인 초청 러브콜을 보낸 끝에 이뤄졌다.

성수대교붕괴 참사 등 국내 재난 사고는 물론이고, 괌 대한항공 추락사고, 이란, 이라크, 인도 등의 지진 등 해외 재난 때도 가장 먼저 달려가 구조의 손길을 뻗었던 정동남은 이번 방문 때 행사 참석과 병행해 피해시설도 다시 둘러볼 계획을 갖고 있다.

`어메이징 드림 포 러버’는 결혼하거나 이미 결혼한 커플 가운데 결혼의 의미를 새롭게 하고자 하는 커플들을 위해 태국 정부소관의 웨딩 이벤트.

이번 행사는 태국의 톱스타 커플과 전세계 55쌍의 VIP 부부가 참석하기로 돼 있었으나 지진해일 등의 여파로 진행여부가 불투명했었다.

그러나 해일 이후 태국 남부 휴양시설 대부분의 지역이 복구되면서 아름다운 관광대국 태국의 모습을 전세계에 알리자는 취지에서 이뤄지게 됐다.

행사는 거리퍼레이드 및 수중 언약식, 공기방울 축하세례 등의 수중 결혼식 등으로 이뤄지며, 타이항공 웹사이트를 통해 전세계에 생중계된다.

지난 연말 한국구조연합회 회원들과 태국 카오락지역에서 실종자 및 실종 경비정 수색 활동때 펼쳐 이미 실력을 인정받았던 정동남은 이번 행사 참석 외에도 태국 해군 특수부대의 초청으로 피피섬 살리기 해저 오물청소 등을 계획하고 있다.

노컷뉴스 방송연예팀 이찬호 기자 [email protected]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162)
<ⓒ CBS 노컷뉴스 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들의 영원한 형님 동남이 형~
요즘은 왜 TV에 안나오시는지 섭섭하오.
마빡에 점하나 딱 찍으시고서, " 아이, 색~~~~휘들!" 이 한마디가 그립구료.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