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고 이춘상 보좌관의 빈 자리' 사진.JPG
게시물ID : sisa_26386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진주한량
추천 : 0/3
조회수 : 554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2/12/03 10:32:31

 

 

박근혜 새누리당 대통령 후보의 강원도 유세 수행 중에 2일 불의의 사고로 숨진 이춘상 보좌관의 캠프 책상에는 커다란 약봉지가 놓여있었다. 

 

산더미 같이 쌓인 서류뭉치 위에 늘 약봉지가 놓여있었다는 게 동료 캠프 요원들의 전언이다.

 



 

 

서류 뭉치가 쌓인 그의 자리 정면에는 "대통령, 왜 박근혜인가?"라는 홍보물이 선명하게 눈에 띈다.


의자 위에는 하루를 멀다하고 새벽 2시가 넘도록 계속했던 야근에 한기를 쫓기 위한 가디건이 덩그러니 주인을 기다리고 있었다. 

 





 

책상 옆 달력 위에는 부인과 함께 다정한 모습으로 찍은 사진을 포토샵 특수효과로 분위기를 낸 그림이 걸려있어 보는 이를 더욱 안타깝게 하고 있다.

 



 

고 이춘상 보좌관은 박근혜 후보가 정치에 입문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박 후보를 근접 보좌해온 최측근이다. 한번 믿은 사람은 끝까지 가는 박근혜 후보의 스타일 때문에 이 보좌관을 비롯한 4명의 보좌관들은 박 후보와 함께 정치역정을 이어왔다. 

 

...........................................................................................................................................................................

 

내가 나이가 제법 먹어서 그런지 이 사진을 보니...웬지 마음이 짠~ 하네요...ㅠㅠ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