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앞으로 대한민국은 더욱 심각한 나라가 될까봐 우려됩니다.
게시물ID : sisa_39522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PSYchologyPK
추천 : 3
조회수 : 233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3/05/27 23:37:12

재 대한민국 자체에서 벌어지고 있는 심각한 "오류이자 버그" 라고 볼 수 있는 부분인데요.


전두환은 재산이 29만원이라고 주장을 한것이 분명히 밝혀졌는데도 불구하고

고급주택에서 아직도 양주를 마시고 파출부와 주방장을 고용해가면서 고가의 요리들과, 고가의 가전제품들로 장식을 해놓고

아직도 부와 권력을 누리고 있습니다.(물론 명예는 지키지 못한건 사실이지만)



이런 사람이 대한민국이라는 나라에서 욕먹어 가면서 살아가는건 당연지사라고 봐야 할 부분인건 사실이고

나아가 가난은 아닐지라도, 평범이하의 삶을 살고 있어야 당연한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부패와 비리를 그토록 저질르고 인권을 무시하고, 많은 국민들의 목숨마저 소중히 여길 줄 몰랐던 사람입니다.

이런 사람이 한 나라의 임금자리에 앉아 있었고,지금에 와서는 역사적으로 독재자란 이미지를 분명하게 가지고 있다는것도 사실입니다.



대한민국이 부패하다는것은 이런 일부분만으로도 충분히 알 수 있는 문제입니다.


공직자란 나라를 위해 그리고 국민을 위해 자신의 명예를 중시하고 희생을 할 각오로 임해야 합니다.



전두환 뿐만 아니라 또 다른 많은 공직자들의 행태를 보면

우리나라는 부패와 비리를 저지르더라도, 부와 권력을 누리고 살아가는 사람들이 지속적으로 생기는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에게는 확실하게 강력한 법안을 만들어서 두번다시 도덕성에 어긋나는 일이 없도록 강력한 처벌을 강행해야 합니다.

(생각해보면 정말 간단하면서도 많습니다.무기징역이라던지 벌금은 최소 1억부터 라던지 등등)


사실 알고보면, 나라가 정상적으로 돌아가려면 크게 어려운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공직자들의 도덕성과 국회의 윤리제도가 올바르게 나아갈수만 있다면 매우 쉬운일이라고 생각됩니다.

(단지 이 제도를 누군가 나서서 확실하게 해줄만큼 강력하게 대응하는 국회의원들이 몇명 없다는 것입니다.)

이부분도 그만큼 부패하고 비리를 일삼는 국회의원들이 다수라는것을 알 수 있는것입니다.



국회연금법에 찬성한 의원들만 해도 220명이었습니다.

자신들에 특권과 부를 누리기 위해 정치의 여정을 걷게 된 동기를 가진 사람들이 그만큼 많았다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런 특권들이 주어지면 공직자들은 명예보다 돈을 보고 자신의 정치여정을 걸어갑니다.)



오로지 돈 입니다.(뒤에서 어느 누가 욕한들 나뿐이겠는가 저놈도 이놈도 똑같은데 나라고 왜 안되?) 라는 생각으로 나랏일을 합니다.



이런 사람들때문에 강력한 법안을 만들고자 했고,검찰 개혁에도 노력을 하셨고

국회에 특권을 국민에게 돌리려고 했던 한분이 있었습니다.

그분이 바로 고 노무현 대통령이었습니다.



하지만 대한민국은 깨끗하지 못했고 부패와 비리가 남발하는 우리 나라에서

이런 생각을 가졌던 노무현 전 대통령께서는 당연하게 국회에선 미꾸라지 로 취급받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니 너도나도...행여 민주당에서 마저도 탄핵에 찬성을 합니다.)

우리 나라가 이렇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지금은 더욱 후퇴하고 있고 더욱 심각해 지고있는 상황입니다.



도덕성과,윤리를 바로 잡고자 하면 그 사람은 누구든지 국회에선 "미꾸라지" 취급을 받게 됩니다.



언제쯤....대체 언제쯤...공직자들에 부패와 비리를 저지르는 사람들에게 강력한 처벌이 이루어 질까요?

국회법을 누군가 제시해서라도 바꾸려 한다면 과연 찬성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될가요?



공지자들이 저지르는 불법행위에는 공소시효가 없어져야 하고,

그에 따른 강력한 처벌에 관한 국회법이 만들어 져야만이 너도나도 부패와 비리를 함부로 저지르지 못할것입니다.


대한민국에 과거와 현재 국회,그리고 수많은 공직자들에 형태를 보면...

아직까지는...대한민국 그리고 우리 국민들이 참으로 만만한가 봅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