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경찰이 사적 목적으로 민원평가 조작 및 개인정보 사용
게시물ID : sisa_54015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현상금10원
추천 : 1
조회수 : 383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4/07/30 09:41:53
방금전 어이없는 일을 겪게되었는데요.
오전 8시48분경에 경찰관 두명이 저희집에 어떠한 사전통보 없이 저희집으로 왔었습니다. 

 그 이유는 더욱 어이가 없었는데 현재 저는 사기건1건, 모욕죄1건등으로 경찰에  수사를 요청하였습니다. 

사기건의 경우에는 현재 수사가 종결난 상태이지만 모욕죄의 경우에는 해당 경찰서에서 고소장접수를 해주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사기건의 경우 매우 불성실한 수사 방식(통보X, 공문서 잘못기록)등으로 경찰서에 수차례 왕복하게 만들었으며 모욕죄의 경우 사이버 팀에서 고소장을 접

수하라고 연락이 왔음에도 불구하고 막상 경찰서에 가니 어떠한 증거자료도 보지 않고 고소장 접수가 불가능하다며 해당 시간을 무의미하게 만들었습니다.

 이에 저는 국민신문고를 이용하여 해당 경찰서 민원 평가에 매우 안좋음을 주었었습니다. 이후 어떻게 알아낸건지는 알수 없지만 지속적으로 경찰서에서

 매우 좋음 평가로 바꾸어달라는 연락이 왔었고 마침내 오늘 경찰 두명이 저희집까지 와서 민원평가를 매우 좋음을 확인하고 돌아갔습니다. 


3줄 요약
1. 민원평가 매우안좋음 준것을 해당경찰관들은 알고 있었다.
2. 민원 평가 매우 안좋음을 준것에 대해 경찰관들이 (개인휴대폰으로) 저에게 지속적으로 연락하여 민원평가 수정을 요구하였다.
3. 경찰관 두명이 통보없이 개인 사적이유로 집주소를 알아내어 찾아와 민원평가 매우 좋음을 요구 하고 심지어 기억이 안난다고 말하자 컴퓨터를 켜서 매우 좋음을 주고 돌아감.

현재 한국법률구조공단에 법적자문을 구해둔 상태입니다만 살면서 이렇게 어이없는일로 법적자문을 구하게될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정말 경찰이 자기들 평가 좋게달라고 이렇게 막장행동을 하게될줄은 몰랐네요;;;; 사실 어떻게 대응하여야할지도 잘 감이안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