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김현 의원·세월호 유가족 대리기사 폭행 "의원에게 공손하지 못했다
게시물ID : sisa_55131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휘성기능
추천 : 4/2
조회수 : 2402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4/09/17 18:00:57

[김현 의원 세월호 유가족 대리기사 폭행]

새정치민주연합 김현 의원과 세월호 참사 가족대책위 임원진 등 일부 유가족이 대리운전 기사 등과 시비가 붙어 폭력을 행사했다는 소식어 전해져 논란이 일고 있다.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17일 "오늘 오전 0시40분쯤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거리에서 세월호 참사 가족대책위의 김병권 위원장과 김형기 수석부위원장을 포함한 세월호 유가족 5명이 대리기사와 행인 2명을 폭행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고 밝혔다.



↑ 이미지중앙

[사진=SBS '김현 의원 세월호 유가족 대리기사 폭행' 뉴스화면 캡처]행인 김모(36)씨 등은 경찰 조사에서 "유가족들과 함께 있던 김현 의원이 대리기사 이모(52)씨와 말싸움을 벌였고, 이후 유가족들이 이씨를 때리는 것을 보고 말리려다가 폭행을 당했다"고 진술했다.

대리기사 이씨는 김현 의원이 자신을 불러놓고 30여 분간 기다리게 해 "안 가실 거면 돌아가겠다. 다른 사람을 불러라"라고 말한 뒤 돌아가려 하자 유족들이 "의원에게 공손하지 못하다"며 폭행했다고 주장했다.

당시 유가족들과 김현 의원은 술에 많이 취한 상태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관계자는 이날 "양측 주장이 상당히 엇갈리는 상황"이라며 "현장 CCTV를 입수해 확인 중이며 추가로 조사해 구체적인 경위를 확인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현 의원 세월호 유가족 대리기사 폭행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현 의원 세월호 유가족 대리기사 폭행,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이건 집단 폭행이다" "김현 의원 세월호 유가족 대리기사 폭행, CCTV 확인하면 다 들킬 걸 어느 한쪽이 거짓말하고 있네" "김현 의원 세월호 유가족 대리기사 폭행, 그냥 사과할 것이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http://media.daum.net/culture/others/newsview?newsid=20140917175207394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