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문재인 대표 "당 모든 것 바꿔갈 것"뉴파티 출범
게시물ID : sisa_65320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얼굴평가단
추천 : 10
조회수 : 1090회
댓글수 : 11개
등록시간 : 2016/01/21 16:33:54
문재인 대표는 이날 당 대표 회의실에서 열린 위원회 첫 회의에서 "(뉴파티 운동은) 당을 쇄신하고 정치를 혁신하기 위한 운동"이라며 "뉴파티위원회를 통해 더민주를 국민과 친한 좋은 정당으로 만들고 정치를 바꾸겠다"고 말했다.  

문 대표는 "뉴파티위원회는 새로운 정당에 걸맞게 새로운 인물들이 중심이 돼서 당을 혁신해 나갈것"이라며 "당원구조와 의사결정 구조, 온라인정당, 당 정책홍보 캠페인 등 모든 것을 바꿔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철희 소장은 "이기는 정당, 사랑받는 정당으로 거듭나기 위해 때로는 긴장이 오더라도 서슴치 않고 해내겠다"며 "더불어함께 좋은 정당을 만들어 총선과 대선을 이기고 보통 사람에게 더 나은 삶을 주기 위한 것으로 긍정과 상생의 자세로 혁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금태섭 변호사는 "당의 문화부터 모든 것을 근본적으로 바꾸는 변화와 다양한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서로 배척하지 않고 단결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변화와 단결을 위해 저희들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위원회에는 이철희 두문정치전략연구소 소장, 김병관 웹젠 의장, 양향자 전 삼성전자 상무, 오기형 법무법인 태평양 상해사무소 대표, 김정우 세종대 교수, 권미혁 전 한국여성단체연합 상임대표가 참석했다.  

당내 인사로는 금태섭 전 대변인과 기동민 전 서울시 부시장, 이범재 전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공동대표, 이헌욱 법무법인 정명 대표변호사, 최유진 비례대표제포럼 청년위원 등 15명이 함께했다.  
출처 http://m.media.daum.net/m/media/politics/newsview/20160121114805833?mf_z=0121152727&forme=true
출처
보완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