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전투병 파병 반대한다
게시물ID : sisa_689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안병희
추천 : 5/4
조회수 : 373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04/06/23 08:35:58

  이 마당에 전투병 파견하게 생겼느냐? 차라리 대한민국 최정예 특수부대 뽑아다 파견하는것을 찬성하는 바이다. 그들은 억울한 민간인을 납치해서 잔인하게 살해했다. 미국인 니콜라스 버그때와 같이 고깃덩어리 썰듯..김선일씨를 무참히 살해했다. 폭력은 어떤 이유로도 정당화 될수 없다는 그들이 미국이 첨단무기로 이라크를 폭격하듯.. 그들은 군인도 아닌 민간인을 비열한 수단으로 납치해다가 살해했다.
 파병 찬반을 떠나서 대한민국이 가장 먼저 실행해야 할것은, 이라크 무장단체를 괴멸시키는것이다. 일단 직접적인 살인세력부터 완전괴멸 시키고 나머지 간접적인 살해의 책임은 그뒤로 미뤄도 상관없을것이다. 바보 고릴라 당신글 읽어봤다. 맞는말이다. 그러나 순서가 틀렸다. 지금 우리가 굴복하고 물러선다면 우리나라는 테러가 가장 잘 통하는 약소국으로 낙인찍힐뿐이다. 그들의 테러행위에는 지구끝 지혹끝에까지 쫓아가서라도 응징해야 할것이다.
  이순간부터 대한민국 정부에 강력히 건의한다. 전투병 따위 파병하지 말고 해병대, 공수부대, 특공대 등..세계적으로 알아주는 그들중 최정예로 인원구성해다가, 대한민국 만만히 본 이라크 무장저항세력 괴멸 시키는 임무를 수행해주기바란다.
 이대로, 물러서기에는 너무 억울한 인명이 살해되었다. 
 서희 제마 부대도, 이라크 재건사업 관두고 전투태세로 바꾸길 요청하는 바이다.

  고인 김선일씨께 묵념하며. 말씀드립니다.
  김선일씨 당신의 복수는 꼭 해드리겠습니다. 
  눈감지 못하고 죽으신 그눈 감게 해드리겠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