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조중동 프레임 문재인 vs 호남 전략 놀아나지 말아야 한다.
게시물ID : sisa_70537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jpmc3
추천 : 8
조회수 : 548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6/04/04 18:43:36
 
1. 썰을 풀자면
 
호남인들이 문재인에게 드는 서운함 뭔줄 아세요? 아주 간단하고 심플합니다. 대권후보가 호남사람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것도 50대 이상 늙은 유권자 또는 토호들이죠. 젊은 층들은 20대 40대는 아주 좋아합니다. 굉장히 좋아해요. 친노 친문적 성격이 매우 강합니다. 유시민도 전남대 오면 환영받고 강당에 꽉꽉 차죠. 조중동 프레임이라는게 아주 간단합니다. 지역감정 정서를 일으켜 저 경상도놈이 전라도 당에 와서 주인행세 한다는 거 아닙니까? 천정배 정동영 공천 안주고요. 그렇게 알고 있는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아요.
 
천정배 솔직하게 말하면 정동영이 보다 더 나빠요. 천정배 안철수 때문에 이용섭 지역구인 광산구을 출마 못한거 아닙니까? 이용섭이는 왜 나가리 되었습니까? 아주 간단하게 경선에 의해 시장 선출하면 될 것을 안철수가 자기 사람 윤장현을 심어버렸죠. 그래서 이용섭은 당시 새정연에서 탈당 해버렸습니다. 그렇게 붕뜬 지역구 천정배가 들어가려고 했는데 권은희 공천 준거 아닙니까? 그렇게 되면 새정연에 대한 광주 민심은 폭발했지만 참자 인내하자 그래서 윤장현이 된거 아닙니까. 그런데 천정배는 결국에는 안철수의 품에 안겼죠. 뭡니까? 자기 뺨 때린 사람에게 가는 이 모양새는 ? 이 시추에이션은 뭘로 설명할거냐고요?
 
조중동 프레임이라는건 아주 단순한겁니다. 지역감정을 일으켜서 문재인을 고립시키고 호남을 고립시키자. 왜냐 문재인 나가리 호남 나가리 시키면 천하 무적이거든요. 문재인이 원하는 대로 공천했으면 광주 민심이 이럴까요? 전적으로 김종인 책임입니다. 환상의 라인업을 자랑했죠. 김상곤을 필두로 오기형 양형자 이용섭 김병관 이런 사람들 공천했으면 어떠했을까요? 광주 민심은 대대적으로 반겨 했을 겁니다. 좋은 대학나오고 좋은 직장 잡아서 이른바 성공한 오피니언 리더들이 광주에 공천되었다면 ? 지금 이용섭 양형자 빼고는 거의 듣보 수준입니다. 엄밀히 말하자면.
 
그렇게 공천한 사람이 누굽니까? 김종인이에요.
 
2. 김종인의 착각 50 60 대 토호들만 만나면서 문재인 광주 오지 말라고요?
 
김종인이 20대 30 대 40대 유권자들 공략한다는거 들어본적 있습니까? 대학생들 있는데 혹은 직장인들 속으로 들어가는 거 본적 있어요? 젊은 세대가 있는 유스퀘어 광장 조선대 전남대 혹은 충파 우체국 앞  이런데 간적 있습니까? 없어요.
 
김종인이 떠서 무슨말 해도 안모여. 그게 아주 현실입니다. 문재인이 뜨면 오지 말라고 해도 사람들이 주변에 옵니다. 지도부가 문재인을 막는 이유는 아주 간단합니다. 그놈의 정치적 노욕 때문이죠. 김종인은 과거 시대의 사람이라서 밑바닥 민심을 언론사주들이나 늙은 유권자들만 만나고 다닙니다. 문재인은 젊은 세대들과 소통하죠. 젊은 유권층이 나서야 바뀌거든요.
 
솔직히 말하자면 50대 60대 이상 노년층들은 안바뀝니다. 그들은 투표장에 나오지요. 그러나 지지대상이 명확하다는 말입니다. 이미 정해지고 굳어져버린 유권자에요. 이에 대비해서 20대부터 40대 유권자들은 나갈까 말까 고민하는 중이라고요. 인물이 졸라 별로라서. 그 공천 누가했냐 김종인과 그 떨거지들이 한거 아니에요. 신진인사들 다 이상한데 공천 주고.
 
그러니까 열받은 겁니다. 광주 시민들이 뭐 김종인 좋아해요? 아예 관심도 없어요. 그냥 한마디로 말해서 안물 안궁이에요. 그러나 문재인은 다르죠. 오면 맨발로 찾아가는 인물들이 엄청많아요. 사진 찍고 전부다 가죠. 김종인은 젊은애들이 사진이나 찍고 그러지 우리 표 찍어주겠어? 이런 생각이죠. 20대 30대 40대를 완전 애로 생각해요. 정말 그럽니까 안그래요. 이 사람들 못 잡으면 궁물의 당이 다 잡아먹어요. 일단 인지도가 딸려요.
 
인지도가 딸린 사람들 공천주고 자기들이 잘 한다고 나서는게 모양인데 그러다가 망한다고요.
 
3. 조중동 프레임. 그 반대로 하면 살수 있어요.
 
조중동이 제일 무서워 하는 인물 누구에요? 김종인이에요? 그 할배 총선 끝나면 그냥 아무것도 아니에요. 어디 위원장 하나 하고 말 인물이죠. 문재인 중심으로 당이 재편될거 뻔해요. 문재인 보다 더 높은 지지율 나온 후보 있어요? 없어요. 총선 결과 나쁘면 문재인 탓이고 좋으면 김종인 덕분이고?
 
김종인은 그냥 객원 군주 추호 군주 일뿐이지. 문재인 처럼 말과 행동이 일치하는 사람이 아니에요. 사퇴할것 처럼 굴더니 사퇴 안했잖아요. 그거 다 정치적인 액션이죠. 왜냐 그렇게 해야 당내에서 자기 말을 들을 테니까. 박영선이한테 뒤통수 맞는 정치 9단. 진작에 소통좀 했으면 정의당이랑 연대하고 공천 주는거 문재인이 짜놓은 판 설계대로만 했으면 과반도 문제 없었어요.
 
이번 선거판 1. 안철수. 2. 김종인. 야권의 헛발질은 이 둘입니다. 이 둘만 없었더라면 과반 문제 없었겠죠.
 
김종인의 헛 똥볼. 노욕. 이철희의 망상. 이런것들 웃기는 이야기 에요. 이철희의 망상대로 하면 문재인은 날리고 거기에  손학규나 박원순 옹립해야 하는 건데 그럼 미친짓이 어디 있냐고요. 이철희의 생각과 전략대로 하면 망해요. 답답해요. 지금 희대의 전략가인 이해찬을 못 써먹고 있는것도 억울한데 팀킬하는 사람들 보면 짜증나요. 그런데 이 사람들이 비례 받아서 당선이 확실시 되요. 얼마나 짜증나고 표 주기 싫은줄 알아요?
 
근데 문재인 때문에 표주는 겁니다. 문재인이 와서 다독 거리고 민심에게 고개 숙여야 젊은 유권자들의 그런 감정이 풀려요.
 
결론
 
조중동 반대로 가면 선거 이겨요.
출처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