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날짜는 지났지만 많은 생각이 나는 5.18 밤이네요
게시물ID : sisa_73624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BIizzard
추천 : 0
조회수 : 188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6/05/19 00:41:22
오늘 20대 여성이 한 괴한에게 강남역 한복판에서 살해당하는 뉴스를 접했습니다.
그리고 강남역엔 수많은 추모글들이 남겨지고 있구요.
근데 어디서부터 시작됬는지는 모르겠지만 한국의 여성혐오가 만연하다고 주장하며 남자들이 문제라는 식의 글들이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이에 질세라 김치녀가 문제라느니 본질과 상관없이 악성댓글들만 짜집기 해서 올리며 어느센가 남녀분쟁을 조장하고 서로 싸우는 형대로 발전됬습니다
심지어 제 지인들도 글을 올리며 남녀분쟁에 가담할 정도로 본질과 동떨어진 상태가 되어버린것 같습니다.
명백히 말해 이 사건은 여성에게 무시당했다고 길가던 여성을 무참히 살해한 가해자에게 비난을 하고 강력한 처벌을 요구해야지
남자가 문제니 여자가 문제니 하며 남녀가 편갈라 싸우는 사건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제 생각일 뿐이지만 현재 이 문제는 일부 페북충들과 조회수를 올려 수익을 올리려는사람들과 어그로를 끌어 관심 받고 싶은 자들이 일부러 일을 크게 키워 남녀 분란을 조장하고 서로 싸우게 하여 자신들의 이익을 챙기려고 하는것 처럼 보이기 까지 합니다. 분명 이 사건은 그들에겐 엄청난 화제거리일테니까요

5.18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정작 관심을 가져야 할 곳에는 별로 관심을 주지 않는것 같아 씁쓸합니다.
전ㄷㄱ이 한 5.18은 나와 상관 없다는 망언도 뉴스로 접했지만 이쪽엔 큰 파장이 일어나질 않는것 같아 불안하기도 합니다.

강남 무차별 살인사건은 확실히 끔찍한 사건이고 피의자는 인간 쓰레기이고 천벌을 받아 마땅한 존재이며 강력한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그 피의자에게 비난과 처벌을 요구하고 부디 남녀 분란의 장이 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두서도 없고 전문성도 떨어지지만 답답한 마음에 적어봅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