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제서야 진심으로 이해가 가는 몇가지 일들...
게시물ID : sisa_77818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옥석을가리자
추천 : 4
조회수 : 1398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6/11/04 09:11:04
옵션
  • 창작글
지난 몇년간 많은 사건사고속에서 이해하기 어려운 일들이 많았었습니다. 
최순실박근혜게이트 사건을 접하고 가만히 돌이켜보니 이제서야 진심으로 이해가 가는 일들이 있네요. 

세월호 사건
300명넘는 아이들을 생매장시키듯 보내야만 했던 사건
분명 4월 16일 아침7시30분쯤 전원구조라는 방송을 봤는데, 
300명이 넘는 아이들이 .....
지금까지 이 사건을 끝까지 감추려하는 이유가 뭔지 진심으로 궁금했습니다.  그런데 요즘 최태민 최순실 사이비 종교가 구설수에 오르내리더군요. 정말 관련이 있을수도 있겠다 싶습니다. 


리버트 미국대사 습격사건
쾌유기원한다고 한복입고 부채춤추고 난타에 발레 등 공연하던사람들.. 전 그때 "미친시람들 아니야" 했었습니다.
정말 사이비 종교에 미친 사람들이였나봅니다. 
 https://www.google.com/search?ie=UTF-8&client=ms-android-verizon&source=android-browser&q=%EB%A6%AC%EB%B2%84%ED%8A%B8+%EB%8C%80%EC%82%AC+%EC%BE%8C%EC%9C%A0%EA%B8%B0%EC%9B%90#imgrc=v9MOs_V8o7fmqM%3A&scso=uid_WBvpvgAFVAEKVJXG5gxhag_5:1001

유병언 구원파(세월호) 구속수사할려고 검찰이 전국을 누비고 다닐때
구원파  금수원 정문앞에 그때당시 비서실장인 김기춘씨를 보고"우리가 남이가"플랭카드가 걸렸었죠?
그때 "뭐야? 왜 비서실장하고 구원파하고 뭔일이야?"
최순실 박근혜 게이트 터지고나니 요즘 언론에 김기춘 이름이 오르내리더군요.
권력에 얽히고 섥힌 유유상종이였나봅니다. 
https://www.google.com/amp/amp.asiae.co.kr/2014/05/21/2014052117004365721.amp.html?client=ms-android-verizon

박정희 반신반인?
박정희 태어난날 탄신일이라고 탄신제드린다고 이상한걸 하는거 기억나시나요? 정말 어이가 없었는데.. 이것도 최순실 무당이 끼니까 이해가 됩니다.  
http://m.hani.co.kr/arti/politics/politics_general/611181.html?_fr=gg#cb

국민들이 분노할때 꼭 상대방진영으로 나타난 어용단체들
이런단체들 손에 들려진 플랭카드를 보면 일관되게 글씨체나 폰트크기, 색 등이 한명이 만든것 처럼 똑같았습니다.   
참여한 사람들을 보면 거의 나이 많은 사람들이 대부분이였죠. 몇몇 주동자들은  여러단체의 대표를 하고 있더군요.
누군가 여론을 조작하기위해 만든 단체라는걸, 그 뒤에는 실세가 있다는걸 깨닫습니다. 

연예인 사건사고들
많은 연예인 사건사고들이 있었죠?
누구는 감청,도청해서 또는 파파라치로 정보를 얻는다고 하더군요.최순실게이트 사건과 관련해 장시호라는 이름이 거론돼더군요. 몇몇 연예인들의 비리를 봐줬다는 기사도 올라옵니다. 이것도 이제서야 이해가 됩니다. 마약을 해도 처벌이 생각보다 낮게 나왔는지 ..왜 싸이가 대한민국 대표가수로 공연을 할수 있었는지도 이제서야...고개가 끄덕여집니다.

위에 내용들은 제 기억속에서 꺼낸 이야기들이라 오류도 있을수 있습니다. 
저보다 더 많은 기억을 갖고 계신분들도 계실겁니다.   
영세교 구원파 통일교.... 많은 사이비종교들이 설치고 있는 시대인가봅니다. 
출처 내 기억속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