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조심스럽지만.. 오늘 강적들 김진명 작가 나온거 보신분 계신가요?
게시물ID : sisa_79020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소심한다혈질
추천 : 4
조회수 : 1769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6/11/17 01:04:31
말하는 부분에 삐처리를 해서 정확한건 모르겠는데, 종교 의식에 무게를 두는 발언을 했는데요.. 기사는 이거 하나 있네요. 옆에 있던 피부과 의사가 성형 시술은 절대 아닐거라고 했고요. 정확히 무슨 말을 한건지 짐작 가시는 분 계세요?



  
  '강적들' 김진명 작가 '세월호 7시간' "박 대통령 주술· 종교 의식 때문에 연락 끊었을 것" 확신

'강적들' 김진명 작가 '세월호 7시간'   오랫동안 박근혜 대통령과 최태민의 관계를 추적해 온 김진명 작가가 '세월호 7시간'에 대한 의혹에 대해 입을 열었다. 

 16일 밤 방송된 TV조선 '강적들'에는 소설 '킹메이커'를 통해 처음으로 박근혜 대통령과 최태민의 관계를 쓴 김진명 작가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진명 작가는 '대통령의 사라진 세월호 7시간'에 대해 "박근혜 대통령이 주술· 종교 의식 때문에 연락이 끊었을 것"이라고 확신했다. 그리고 사라진 7시간 동안 '정윤회와의 밀회'에 대해서는 "아니다"고 일축했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보통 (밀회를 저지르는 사람은) 밀회 사실이 들키지 않기 위해 사고 현장에 빨리 돌아오게 되어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박 대통령의 '사라진 7시간'에 대해서는 "세월호 참사 보고를 18차례 받았다고 했지만 사실은 보고를 제대로 받지 못했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아마도 사람들에게 나타나지 못할 정도의 얼굴 상태였거나, 혹은 정신이 없을 때, 의식이 없을 때 였을 것이라 추측했다. 

 이는 '세월호 7시간' 때 "몸과 마음을 깨끗이 유지해야 했고, 일상 업무와도 단절해야 했던 상황, 그 누구에게도 침해 받고 싶지 않은 종교적인 상황이었던 것"이라고 꼬집었다.
출처 http://m.busan.com/m/News/view.jsp?newsId=20161116000411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