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 와중에 학규형 ㅋㅋ
게시물ID : sisa_80092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싸만코홀릭
추천 : 6
조회수 : 1824회
댓글수 : 8개
등록시간 : 2016/11/29 23:13:12
http://news.joins.com/article/20943367
==================================================================================================================================== 
손학규 전 경기지사는 29일 "대통령의 제안을 무조건 거부하는 것은 최선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손 전 지사는 이날 오후 성명을 통해 "일단 야당 지도부가 만나서 거국내각을 준비하고 여당과 협의해야 한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그는 "여야 정당은 대통령의 제안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탄핵은 예정대로 추진하되 탄핵 이전에 거국내각이 구성돼야 한다. 박 대통령의 하수인이 대통령 권한대행이 돼서는 안 된다"고 덧붙였다.

손 전 지사는 "이 일이 터진 시점부터 이미 대통령 거취를 포함한 국정운영은 국회가 할 일이었다"며 "총리임명, 탄핵, 개헌 등 모든 프로세스를 국민의 뜻을 받들어 법에 따라 합리적으로 진행하면 된다"고 강조했다.

박 대통령의 이날 담화에 대해서는 "이번 담화에서도 국정농단 사태의 핵심 책임자로서 참회와 반성을 찾아보기 어렵다.눈앞에 닥친 탄핵을 모면하고 시간을 끌려는 술수라는 반응이 조금도 무리가 아니다"라고 비판했다.

김승현 기자
[email protected]

[출처: 중앙일보] 손학규 "대통령 제안 무조건 거부가 최선이 아니다"
======================================================================================================================================
 
학규헹님 마지막 끈은 이미 떨어졌어요. 만덕산은, 만덕산이 불쌍하니 팽목항이나 가서 속죄나 하시오. 인양 빨리 하라고 그 앞에서 도나 닦으시오.
타이밍 맞추지 못하는걸론 정말 국대급, 역대급, 우주급
 
아... 기사 본문 바로 올리면 안되는건가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