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반문이 곧 70년 된 적폐다.
게시물ID : sisa_85747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또공돌이
추천 : 0
조회수 : 252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7/03/03 18:38:30
옵션
  • 창작글

반문이 곧 70년 된 적폐다.

 

문재인의 집권을 결사적으로 반대하고 방해해온 세력들이 70년 된 적폐 속에서 꿀을 빨던 기득권들이다.

그 증거는 상왕 최순실의 국정농단에서 촉발된 ‘이게 나라냐!’로 나타난 촛불집회다.

 

70년 적폐는 우리사회 구석구석에 뿌리 깊게 박혀있어 과도기의 문민정부, 국민의 정부, 참여정부에서 청와대 주인만 바뀌었지 사실상 근본적으로 변한 것이 없어 이명박근혜의 도둑정부, 농단정부가 탄생하게 되었다.

 

그들은 반성은커녕 탄핵을 거부하고 국제사법재판소까지 가겠다는 헛소리를 작렬하고 무법단체 닭사모를 내세워 닭발집회로 국민들에게 공포감을 조성하며 정권을 빼앗기지 않겠다고 발악을 하고 있다.

온갖 부정부패로 정상적인 것이라고는 찾아보기 어려운 세상을 만든 그들은 문재인이 너무 두렵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들은 예전에 노무현 전 대통령에게 했듯이 모든 것이 문재인 탓이라고 하며 문재인을 제외한 두 야당후보를 띄워 주는 것이지만 이제는 국민들이 잘 속지 않는다.

 

모든 국민들에게 투표권이 활짝 열려있는 더불어민주당의 완전국민경선제가 사실상 본선이나 다름없다.

고로 더불어민주당의 완전국민경선제에서 선택된 대선후보가 사실상 대한민국 제 19대 대통령이나 마찬가지이며 대선의 본선은 요식행위에 불과하게 되었다.

 

그대로의 세상을 원하는 세력들이 30% 정도는 되지만 이것을 이겨내고 정권교체로 재조산하(再造山河)하여 희망찬 나라를 후세들에게 물려줍시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