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철수에게 묻고싶은 말들..
게시물ID : sisa_88394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바닐라맘
추천 : 0
조회수 : 194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7/04/06 02:23:27
10년을 털어도 나오는게 없으니까 이제 주변 털기 본격 시작..
니네 친구네 사돈이 잘못한거 해명해봐 니 직장 상사네 사돈이 잘못한거 해명해봐?

야, 그러는 너는 니가 제대로 된 논문도 없이 교수 임용된거나 해명해봐라. 그리고 그네에 이어 니 와이프는 순실이냐?그네 뽑았더니 1+1 대통령 되더니, 철수 교수 뽑으면 1+1 와이프 따라옴?

너 그리고 새정연에서 4.19 5.18 강령은 왜 빼자 그랬어? 니가 그러고도 호남의 사위랍시고 호남을 팔아?

너 그리고, 니가 개혁 강하게 해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전과있고 재판 받는 중인 사람도 공천 안된다고 그래서 민주당이 니가 주장하던 대로 혁신안 받아서 전과 있고 재판 받는 중인 사람 공천 안주기로 했더니..
둘다 해당 되어서 튀어나간 박지원은 왜 받아들였음??? 

민주당은 구태 정치 그만 하려면 전과있고 재판 받는 중인 사람 공천 주면 안되고, 국민의당은 재판 받고 있는 중이거나 전과있는 사람을 당대표 시켜도 새정치야?

너 그리고 새정연 때 제1야당 당대표라는 놈이, 세월호 유가족들이 새누리당이 도저히 받을수 없는 안 계속 받으라 그러고 아무것도 협상 안해주고 할때, 왜 새누리당이랑 똑같이 민생 경제가 세월호 사고 보다 우선이라고 그랬어? 유가족들 목숨의 위협 받으면서 단식 하며 기춘 할배가 보낸 폭식 투쟁 일베 애들이랑 대치 중일때, 영화제 가서 웃으면서 사진이나 찍고 돌아다니고.. 

지난 총선이 어떤 총선이었는데.. 새누리 과반 가면 일본식 내각제로 바꾸고 그네 영구 집권 할지도 모른다고 다들 걱정하던 그때.. 너 그때 야권 표 다 갈라져서 민주당 폭망 하라고 전국에 지역구 의원 후보 냈었지. 새누리가 과반을 가거나 말거나 그네가 영구 집권을 하거나 말거나, 나라가 어찌 되든 말든, 결국 민주당 망하게 하는게 너의 제1 목표였는데.. 여론의 띄워주던 결과와 달리 국민의당은 호남 지역 당 되고 더민주 제1당 되어서 멘붕 왔었지? 어디 한번 수구 세력 돈 등에 업고 띄워주는 여론 몰이 계속 즐기면서 있어봐라. 지난 총선 직후 느낀 멘붕을 복습하게 될거다.

그리고 이희호 여사는 만나서 그냥 하는 말 듣기만 하고 네네..했다던데 왜 나와서 너한테 꼭 대통령 되라고 그랬다고 뻥쳤어? 그리고 아들이 나서서 어머니가 아니라고 하신다니까 몰래 녹취한 파일까지 풀었는데.. 결국 정말로 이희호 여사는 그런 말을 한적이 없던데.. 너한테 불리한 증거를 왜 불법 녹취한것 까지 들키면서 풀었냐? 그정도로 바보야? 그러고 나서 해명하랬더니 왜 제대로 된 해명을 못해? 

너 박시장한테도 그런적 있다며? 기자들 밖에 쫙 모여있는데 혼자 박시장 방에 들어가서 아무말도 안하고 가만히..한참 앉아있다가 문열고 나가서 활짝 웃으면서 박시장이 무슨 너 지지해준것 처럼 사진 찍히고.. 박시장 그때 황당 했다던데? 노회찬 의원도 한적도 없는 말 했다고 하면서 지역구 강탈하고.. 아주 거짓말이 습관이지? 너 무릎팍에 나와서 군대도 집에 알리지도 않고 입대 한뒤에 집에 전화해서 알렸다 그랬는데.. 와이프는 인터뷰 하면서 너 배웅해줬다고 하더라.. 주식도 가진거 다 나눠준거 같이 이야기 하더니 알고보니 니가 가진거에 1.5프로 준거던데? 당시 다른 벤처 기업들에서 나눠주던거보다 오히려 적은 양이고.. ?

그리고 우리가 다 봤는데 뭘 이제와서 나는 촛불 집회 나간적이 없데? 너야 말로 치매냐???? 왜 니가 한걸 기억을 못해? 우리는 치매가 아니라서 다 기억이 날뿐만 아니라 너 촛불 집회 나갔다가 촛불 꺼트리고 앉아있던 영상도 아직 남아있다. 왜, 보수표 구걸 하고 싶어서 이제와서 넌 촛불 집회 나간적 없다고 우기는거냐? 박지원이 자랑하더라.. 일베에서도 이제 너밖에 없다 그런다고? 좋겠다 아주~ 일베가 지지해줘서~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