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협치를 외치시지만
게시물ID : sisa_95733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인구조사원
추천 : 5
조회수 : 286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7/06/16 16:37:10
사실 지지층들이 원하는건 적폐청산과 현 기득권 층의 종말이죠.  그러니 아무리 기레기들이나 알바들이 후보자들이 파상공세를 해도 지지가 꺽기지를 않는거죠.  

매국 알바분들이 자꾸 까먹으시는게 있는데. 현 정국은 정상적인 정권교체가 아닌 탄핵이라는 초유의 사태를 계기로한 정권 교체로 비상 시국 상황이고.  저 같은 지지자 입장에선 지금 기레기들이 지랄거리는 흠결 정도는 그 인사가 적폐세력 모가지 날릴수만 있다면  100가지가 있더라도 그냥 밀어붙이자라 생각 합니다. 

계속 나머지 58. 퍼센트 어쩌구 저쩌구 하는데 솔직히 지난 9년 동안 정권 세력들이 나머지 48 퍼센트 생각이나 해줬답니까?   꼭 말하시는 논리가 일진 놈들이 애들 졸라 패고 다니다가 나중에 맞은놈이 싸움 잘하는 형 대려오니까 폭력은 나쁜거야 사이좋게 지내야해 그러는거 하고 똑같이 않습니까?

9년간 잘 자셨으면 반성 하면서 입 닥치고 쥐 죽은듯이 지내세요.  뭔 면목으로 빠니 편파적이니 박사모하고 똑같으니 하는 개소리를 합니까?  인과응보라는 고사성어도 모르는거 같네요.

참고로 지금 지지자들은요 아마 문재인 대통령이 당선 안되었으면 자기들끼리라도 나라를 뒤엎었을 사람들 입니다.  그나마 우리가 믿을만한 정치집단과 사람들이 있었기에 여기서 멈춘거라고요.  아마 터졌으면 당신들은 뼈도 못추렸을걸요?  그러니 그냥 이번 5년은 나 죽었다 하고 사십시요.  그리고 좀 더 정상적인 방법으로 세상을 사시려고 노력해 보세요.  우리는 9년간 울분을 참으며 그렇게 살아왔으니까 님들도 충분히 그러실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