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국민의당, 당사 이전 고심…바른정당과 같은 건물로?
게시물ID : sisa_98984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사닥호
추천 : 2
조회수 : 821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7/10/19 20:17:57

국민의당은 지난해 12월17일 마포구 도화동 일신빌딩 당사에서 신축건물인 여의도 비엔비타워로 둥지를 옮겼다.


국민의당은 오는 12월까지인 계약 만료일이 다가오면서 당사를 이전할 계획을 내부적으로 세운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당사가 입주해 있는 건물이 신축인데다 위치 역시 국회와 가깝다는 장점이 있지만 월 5000만 원가량의 임대료가 부담이 될 뿐만 아니라 장소가 협소하다는 지적이 나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국민의당은 비공식적으로 당사를 이전할 건물을 물색했는데 바른정당이 위치한 태흥빌딩 역시 이전 후보군 가운데 하나로 거론되고 있다. 게다가 태흥빌딩도 여의도 국회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국민의당의 한 관계자는 19일 뉴스1과의 통화에서 "사실 여의도에서 이전할 후보군은 얼마 되지 않는다"며 "바른정당이 위치한 건물도 후보군 가운데 하나"라고 말했다.


또 다른 관계자는 "바른정당이 위치해 있는 건물은 가격도 지금 당사보다 저렴하고 공간이 넓다는 장점이 있다"면서 "그 건물 외에도 몇 곳을 체크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그렇지만 당내 관계자들은 당사 이전 문제가 바른정당과의 연대 및 통합론과는 별개의 문제라는 입장이다.


출처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421&aid=0003000545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